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생 1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25일까지 2023학년도 1학기 시간제등록 1차 모집을 마감한다고 9일 밝혔다.
시간제등록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특히, 실습과목은 1차 모집으로 마감되므로 실습과목 수강을 고려하는 지원자는 1차 모집에 지원하여야 한다.
이 밖에도,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문화예술교육사 등 국가자격과정 취득 관련 교과목도 수강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25일까지 2023학년도 1학기 시간제등록 1차 모집을 마감한다고 9일 밝혔다.
시간제등록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또 시간제등록 수업은 학기당 최대 4과목(12학점)까지 수준 높은 대학 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취득한 학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로 학점인정을 받을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에서는 대학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를 모바일 수강, 온라인 시험 등 스마트러닝으로 편리하게 100%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 학습과정을 진행하는 학습자에게 실용음악학과, 회화과, 디자인학과, 상담심리학과, 전기전자공학과, 기계로봇공학과 등 30여개 전공 400여개의 다양한 전공 및 교양 과목을 제공하고 있다.
또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문화예술교육현장의이해와실습 등 실습 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체계적이고 원활한 실습관리를 위하여 부속기구로 실습센터를 갖추고 실습조교를 두어 전담 관리하고 있다.
실습 교과는 실습 진행 요건을 갖춘 경우에 한해 수강신청 가능하며, 실습과목 1개 과목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그리고 실습지역에 제한 없이 서울, 경인 지역뿐 아니라 강원, 제주도 등 전국에서 시간제등록으로 실습 교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실습과목은 1차 모집으로 마감되므로 실습과목 수강을 고려하는 지원자는 1차 모집에 지원하여야 한다. 이 밖에도,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문화예술교육사 등 국가자격과정 취득 관련 교과목도 수강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관측위성 한반도 추락 가능성… 경계경보 발령
- [CES 2023]기술혁신·성장전략 무장…복합위기 "정면 돌파" 한목소리
- [CES 2023] “한국은 좁다” K-소부장, 글로벌 사업 확대 '물꼬'
- 15개 가전브랜드 연동할 '스마트홈 표준' 나왔다
- 통신3사 2022년 매출 56조원 돌파 예상···역대최대 실적 예고
- 신세계, 백화점 성장률 1위…점포 매출 20% 늘어
- 네이버, 오픈톡 확장 '가속'...카카오 '오픈채팅'과 전면전
- 국세청, 홈택스 전면 개편…디지털 기반 지능형 서비스 구축
- 공공클라우드 전환, 1753억→330억 예산 급감에 '플랜 B' 불가피
- '포워드 가이던스' 없는 금통위…새해 금리 인상에 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