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K ‘아트레’, JTBC 예능 ‘손 없는 날’ 제작 지원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K가 JTBC '손 없는 날' 프로그램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손 없는 날'에서는 공유 오피스로 새롭게 이사한 스타트업 회사를 위해 갤러리K가 준비한 자체 제작 프리미엄 공기살균기 '아트레'가 소개됐다.
갤러리K 관계자는 "아트레는 블랙&화이트의 살균기 프레임 색상과 80여 가지의 교체 가능한 유명작가의 아트판화로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게 커스텀이 가능해 다양한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K가 JTBC ‘손 없는 날’ 프로그램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신동엽과 한가인이 진행하는 JTBC 예능 ‘손 없는 날’은 익숙한 곳에서 낯선 곳으로 이사를 앞둔 사람들의 사연을 듣고 새로운 출발을 도와주는 이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 방송된 ‘손 없는 날’에서는 공유 오피스로 새롭게 이사한 스타트업 회사를 위해 갤러리K가 준비한 자체 제작 프리미엄 공기살균기 ‘아트레’가 소개됐다.
‘아트레’는 ‘예술과 기술의 만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됐으며, 미국 소비자 보호기관인 FDA에 등록되어 제품의 기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상용화된 필터인 MOF 필터와 UVC 살균 램프로 유해 바이러스를 박멸하며, 사용자 모션 인식으로 효율적인 살균 프로그램 가동이 가능하다.
갤러리K 관계자는 “아트레는 블랙&화이트의 살균기 프레임 색상과 80여 가지의 교체 가능한 유명작가의 아트판화로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게 커스텀이 가능해 다양한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아트레는 돈을 불러오는 의미가 있는 황두순 작가의 ‘The Joy [해바라기] _2021’ 작품이 담겼다.
한편 갤러리K는 국내 미술시장의 대중화와 활성화를 이끌기 위해 설립돼 일반 대중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미술작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타 분야와의 협업 기회를 지속 발굴해 국내 미술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과 장르를 개척하며 제2의 도약을 하고 있다.
갤러리K와 아트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K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