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우영우' 감독과 제28회 미국 크리틱스초이스어워즈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유인식 감독과 함께 제28회 미국 크리틱스초이스어워즈에 참석한다.
제28회 크리틱스초이스어워즈는 현지시간으로 1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다.
박은빈과 유인식 감독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대표해 시상식에 참석, △'여총리 비르기트' △'1899' '가르시아!' △'더 킹덤 엑소더스' △'클레오' △'나의 눈부신 친구' △'테헤란' 등과 경쟁을 벌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은빈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9일 이데일리 측에 “유인식 감독과 박은빈 씨가 참석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제28회 크리틱스초이스어워즈는 현지시간으로 1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다. 이 시상식은 미국·캐나다를 포함해 북미에서 가장 큰 비평가 단체인 크리틱스초이스협회(CCA)가 방송, 영화의 작품성과 출연 배우들의 연기력을 평가해 주는 상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애플TV플러스(+) ‘파친코’와 함께 TV 부문 최우수 외국어 시리즈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박은빈과 유인식 감독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대표해 시상식에 참석, △‘여총리 비르기트’ △‘1899’ ‘가르시아!’ △‘더 킹덤 엑소더스’ △‘클레오’ △‘나의 눈부신 친구’ △‘테헤란’ 등과 경쟁을 벌인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영 창녕군수, 숨진 채 발견..."유서 남겨"
- "나 교수인데 결혼하자"…여성에게 6억 사기친 전과9범[사사건건]
- 김건희 여사 감싼 尹 나체 그림 등 국회 전시 앞두고 철거돼
- 수업시간에 여중생 제자에 강제 입맞춤한 학원 강사
- 부산 오피스텔 주차타워서 불…인명피해는?
- [단독]국방대 현역 교수 3명, 여직원 1명에 '성범죄'…2차 가해자는 '영전'
- 잉어 낚는 꿈, 그리고 20억 당첨…"나에게 이런 일이"
- ‘필로폰 투약·매수’ 돈스파이크, 징역 3년·집행유예 5년
- 한은, 금리 인상 3.5~3.75%에서 멈춘다…하반기 '인하 기대감'도[금통위폴]②
- 명품관에 韓브랜드 '오픈런'..'떠그클럽'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