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제강은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 본사는 자금운용·세무·회계·내부회계·내부감사·CP·법무·ESG환경 8개 직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전 연수원에서는 기업교육 담당 경력사원, 부산사업장은 연구 직무 칼라연구 경력사원, 인천사업장은 물류·품질·보건 3개 분야의 경력사원을 각각 선발한다.
당진사업장은 인사·노무와 안전 2개 영역 경력사원을 뽑고, 포항사업장은 물류 직무 경력직이 대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국제강은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4일까지다.
서울 본사는 자금운용·세무·회계·내부회계·내부감사·CP·법무·ESG환경 8개 직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안전보건기획부서는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대전 연수원에서는 기업교육 담당 경력사원, 부산사업장은 연구 직무 칼라연구 경력사원, 인천사업장은 물류·품질·보건 3개 분야의 경력사원을 각각 선발한다. 당진사업장은 인사·노무와 안전 2개 영역 경력사원을 뽑고, 포항사업장은 물류 직무 경력직이 대상이다.
지원서 접수와 온라인 인성 검사를 함께 시행하며 면접은 하루에 이뤄진다. 동국제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응시 편의를 위해 심층 면접·적성검사 등을 하루에 진행하기로 했다.
채용 규모는 모집 분야별 상이하다. 채용 관련 상세 내용은 동국제강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 안갈 수 있다면…혈압 높이고·피부 두드러기 만들고 `병역비리 진화`
- `그냥 사세요` 임대아파트 부실시공 본 원희룡 "용서 안 돼, 전수 조사"
- “우리가 이재명이다” 터져버린 李 팬카페 회원들…결국 성남지청 결집하나
- "저기예요"…수의 입은 이기영, 동거녀 시신 수색현장 검증
- 러시아군, 우크라 점령지서 끔찍한 성폭행…"4세 여아까지"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