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집 안에 악마 들인 꼴" 경악(쇼킹받는 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끔찍한 사연에 할 말을 읽는다.
1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내 메모리 속에 저장'이라는 주제의 차트가 공개된다.
이에 배성재는 "집 안에 악마를 들인 꼴이었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낸다고.
은혜를 원수로 갚은 애런이 일가족을 무참히 살해한 충격적 이유는 1월 9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끔찍한 사연에 할 말을 읽는다.
1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내 메모리 속에 저장'이라는 주제의 차트가 공개된다. 전자기기에 저장된 기록이 범인을 잡는 결정적 단서가 된 사건들을 파헤쳐볼 예정이다.
이날 차트 3위에는 '이유 같지 않은 이유'가 오른다. 2016년 영국, 노숙인 생활을 하던 애런에게 트레이시 가족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트레이시 가족은 음식과 숙소부터 일자리까지 제공해주며 애런이 평생 가져본 적 없던 가족의 울타리를 선물했다. 그 덕분에 말썽을 부리던 애런도 점차 건실한 청년이 되어가는 듯했다고.
그러던 중 애런은 돌연 종적을 감췄고 3주 후 다시 나타난 그는 끔찍한 일을 벌이고 만다. 아빠 피터가 반려견 산책을 위해 나간 틈을 타 집에 침입해 부엌에 있던 식칼로 엄마 트레이시와 아들 피어스를 무참히 찔러 살해한 것. 이어 산책 후 돌아온 피터에게도 달려들어 공격한 후 가족의 차를 타고 도주했다. 끝내 체포된 애런은 알고 보니 전과 14범의 범죄자였다고 전해져 충격을 안긴다. 이에 배성재는 "집 안에 악마를 들인 꼴이었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낸다고.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