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솔지·임한별 '보컬 마스터', pH-1 '랩 마스터'…'보이즈 플래닛' 합류
2023. 1. 9. 12:30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보이즈 플래닛'의 마스터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했던 이석훈이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의 보컬 마스터가 된다. 다정다감하지만 조언이 필요한 순간에는 정확하면서도 냉철한 조언을 건네는 사이다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솔지와 임한별도 보컬 마스터로 합세했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 나인틴’에서 보컬 디렉터를 맡은 바 있는 솔지는 특유의 따스한 성품으로 연습생들을 격려하면서도 본업에 임할 땐 강렬한 카리스마로 연습생들의 최고의 능력치를 끌어내기 위한 맞춤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임한별은 엠넷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이어 ‘보이즈 플래닛’에서도 보컬 마스터로서 연습생들과 만나게 됐다.
랩 마스터로는 엠넷 ‘고등래퍼 4’에서 멘토를 맡아 참가자들을 이끈 대세 래퍼 pH-1이 나선다.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래핑이 매력적인 pH-1은 영어에도 능통한 만큼 글로벌 연습생들과 긴밀히 교감하며 그들의 역량과 잠재력을 꽃피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댄스 마스터로는 립제이와 백구영, 최영준을 확정했으며, 오는 2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사진 = 엠넷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