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클럽 가고 싶은 24세女에 "10시 반에는 집으로" (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클럽에 가고 싶은 24세 이탈리아 여성에게 "10시 반에는 집에 가라"고 조언했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호적메이트'에선 이경규와 예림이 부녀가 연애 상담소를 오픈한 모습이 공개된다.
클럽에 못 가게 하는 남친 때문에 고민이라는 여자친구에게 이경규는 "클럽에 9시에 가서 10시 30분에는 나와라"고 조언한다고.
국제커플의 연애 상담에 나선 부녀의 활약이 공개되는 '호적메이트'는 10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클럽에 가고 싶은 24세 이탈리아 여성에게 “10시 반에는 집에 가라”고 조언했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호적메이트’에선 이경규와 예림이 부녀가 연애 상담소를 오픈한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의 연애 상담소에는 국제커플인 34세 한국 남자친구와 24세 이탈리아 여자친구가 찾아온다. 클럽에 못 가게 하는 남친 때문에 고민이라는 여자친구에게 이경규는 “클럽에 9시에 가서 10시 30분에는 나와라”고 조언한다고.
그 이유에 대해 커플 모두 납득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남자친구는 인터넷으로 배운 여자친구의 한국어 때문에 겪은 어려움을 털어놓는다고.
국제커플의 연애 상담에 나선 부녀의 활약이 공개되는 ‘호적메이트’는 10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MBC ‘호적메이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