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서가대', 1차 시상자 명단 공개…핫루키 대거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가대'(서울가요대상)가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9일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는 '제 32회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나설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1차 라인업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가 엄선해 초청한 장신군단과 최근 TV와 스크린, 그리고 OTT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핫루키' 배우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우석 성준 황인엽→노정의 박세완 아이키 등 확정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서가대'(서울가요대상)가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9일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는 '제 32회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나설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활약한 배우들과 셀럽들이 시상자로 나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날 공개된 1차 라인업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가 엄선해 초청한 장신군단과 최근 TV와 스크린, 그리고 OTT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핫루키' 배우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20세기 소녀'에서 풍운호로 분해 매력을 뽐낸 모델 출신 배우 변우석을 비롯해, 문상민, 유선호 등 tvN '슈룹'의 왕세자 형제들, 모델 출신 배우 김재영, '아일랜드'에서 궁탄으로 연기 변신에 도전한 배우 성준,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사장님을 잠금해제'에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한 채종협, '여신강림' '안나라수마나라' '왜 오수재인가' 등을 통해 사랑을 받고 있는 황인엽 등이 '서가대'와 함께 한다.
또한 예능 '환승연애2'의 MC를 맡고 있는 배우 김예원, 드라마 '그해 우리는'으로 훌쩍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아역배우 출신 노정의,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한 배다빈, 영화 '육사오'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 스크린 기대주로 등극한 박세완, 드라마 '사내연애'로 사랑받은 설인아, 여자친구 출신 소원, Mnet '스트릿 우먼파이터'로 인기를 모은 아이키도 '서가대' 시상자로 나선다.
한편 '서가대'는 오는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사세요' 부실 임대아파트 조롱에…원희룡 "있을 수 없는 일"
- 안철수 "미완의 정권교체, 尹과 2024 총선 압승으로 매듭"
- [강일홍의 클로즈업] '더 글로리' 열풍, 중국을 바라보는 '두 마음'
- [기대작-'교섭'(상)] 사상 최악의 작전…아프가니스탄에선 무슨 일이 있었나?
- 금리인상에 '성과급 잔치' 벌이는 은행… 영업시간 단축은 '여전'
- 李, 10일 검찰 출석…'사법 리스크' 바라보는 당내 시선은
- "집주인 국세 체납 볼 수 있다" 전세사기 예방에 팔 걷은 정부
- 윤석열표 '노동·연금·교육개혁' 어디로 가고 있나
- 대통령실 지적에도 나경원 "저출산 극복, 돈 없이 안 돼" 반박
- [CES 현장에서] 노태문 사장 "지난해 폴더블폰 목표치 근접…S·Z 투트랙 이상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