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홍대 소녀' 락킷걸, 메탈 사운드 신곡 발표…'레지스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대 소녀' 락킷걸(Rockit girl, 한이슬)이 신곡 '레지스탕스'(Resistance)를 9일 정오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표한다.
락킷걸은 소속사 롤링컬쳐원을 통해 "공정하지 못한 사회구조 때문에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고 있을 이들에게 '앞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락킷걸은 메탈 사운드 기반 곡들로 구성한 EP 발매와 3월 1일 개최 예정인 롤링홀 개관 28주년 기념 공연 준비를 병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지스탕스’는 ‘사회 기득권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묵직하면서도 시원시원한 빠른 템포의 메탈 사운드에 락킷걸의 재기발랄한 보컬이 더해졌다.
노랫말은 락킷걸이 직접 썼다. 락킷걸은 소속사 롤링컬쳐원을 통해 “공정하지 못한 사회구조 때문에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고 있을 이들에게 ‘앞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락킷걸은 메탈 사운드 기반 곡들로 구성한 EP 발매와 3월 1일 개최 예정인 롤링홀 개관 28주년 기념 공연 준비를 병행 중이다. 올해 중 첫 정규앨범도 선보일 계획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감싼 尹 나체 그림 등 국회 전시 앞두고 철거돼
- "나 교수인데 결혼하자"…여성에게 6억 사기친 전과9범[사사건건]
- 유튜버로 돌아온 김어준…"권력 카르텔에 균열낼 것"
- 실종신고 6일 만에… 경산 6급 공무원, 낙동강서 숨진 채 발견
- 부산 오피스텔 주차타워서 불…인명피해는?
- [단독]국방대 현역 교수 3명, 여직원 1명에 '성범죄'…2차 가해자는 '영전'
- “40살 앞둔 김정은, 술 먹고 울곤 한다… ‘중년의 위기’ 올 수도”
- ‘마약 투약·매수’ 돈스파이크, 오늘 1심 선고…檢, 징역 5년 구형
- 한은, 금리 인상 3.5~3.75%에서 멈춘다…하반기 '인하 기대감'도[금통위폴]②
- ‘가격 또 인하’ 100달러 문턱까지 갔던 테슬라, 반등 이유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