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여성용품 브랜드 모델 발탁[공식]

이예주 기자 2023. 1. 9. 1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버티 제공.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가 여성용품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안테나는 “이미주가 오가닉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이미주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미주는 전속 모델 발탁과 동시에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유기농 생리대 약 10만 패드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브랜드 측도 이에 호응해 추가 지원에 나서면서 총 20만 패드를 기부했으며, 이는 청소년 1천여 명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평소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던 이미주가 리버티 측에 적극적으로 생리대 기부 의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미주는 “여성용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면서 힘든 월경 기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직접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리버티에서도 선뜻 힘을 보태 주셔서 더 많은 아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미주는 밝고 건강한 매력을 앞세워 방송과 광고계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여성용품, 패션, 은행, 식품, 주류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대세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또한, MBC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KBS ‘배틀트립2’, 쿠팡플레이 ‘사내연애’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맹활약 중이다. 이같은 활약으로 이미주는 지난해 ‘2022 MBC 연예대상’에서 뮤직/토크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