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여성용품 브랜드 모델 발탁[공식]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가 여성용품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안테나는 “이미주가 오가닉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이미주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미주는 전속 모델 발탁과 동시에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유기농 생리대 약 10만 패드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브랜드 측도 이에 호응해 추가 지원에 나서면서 총 20만 패드를 기부했으며, 이는 청소년 1천여 명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평소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던 이미주가 리버티 측에 적극적으로 생리대 기부 의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미주는 “여성용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면서 힘든 월경 기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직접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리버티에서도 선뜻 힘을 보태 주셔서 더 많은 아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미주는 밝고 건강한 매력을 앞세워 방송과 광고계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여성용품, 패션, 은행, 식품, 주류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대세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또한, MBC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KBS ‘배틀트립2’, 쿠팡플레이 ‘사내연애’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맹활약 중이다. 이같은 활약으로 이미주는 지난해 ‘2022 MBC 연예대상’에서 뮤직/토크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