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늘(9일) 새 미니앨범 ‘REASON’ 발매…프리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해 첫 앨범을 공개한다.
몬스타엑스는 9일 오후 6시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GAMBLER(갬블러)', 'Rush Hour(러쉬 아워)', 'LOVE(러브)'까지 몬스타엑스의 다수 타이틀곡을 작업한 주헌은 이번 앨범에서 '춤사위', '괜찮아'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해 첫 앨범을 공개한다.
몬스타엑스는 9일 오후 6시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REASON’은 전작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몬스타엑스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를 시작으로 ‘Daydream(데이드림)’, ‘춤사위 (Crescendo)’, ‘LONE RANGER(론 레인저)’, ‘Deny(디나이)’, ‘괜찮아’까지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성숙한 비주얼과 작업 비하인드가 어우러지며 훈훈함을 더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으로,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영상 속 아이엠의 화려한 래핑이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극적인 분위기와 긴장감을 선사했다.
‘Beautiful Liar’를 통해 남성적인 이미지를 드러냈다면 두 번째 트랙 ‘Daydream’을 통해서는 몬스타엑스의 부드럽고 매혹적인 면을 선보였다. 특히 주헌의 느낌 있는 보컬이 공개되며 반전 매력을 안겼다.
‘GAMBLER(갬블러)’, ‘Rush Hour(러쉬 아워)’, ‘LOVE(러브)’까지 몬스타엑스의 다수 타이틀곡을 작업한 주헌은 이번 앨범에서 ‘춤사위’, ‘괜찮아’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국 전통 악기인 거문고와 태평소를 혼합한 사운드로 묘한 매력을 자아내는 ‘춤사위’에 특히 이목이 쏠린다.
꾸준히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형원 또한 독특한 웨스턴 사운드가 인상적인 ‘LONE RANGER’를, 아이엠은 거부할 수 없는 R&B 트랙 ‘Deny’를 프로듀싱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또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 이후 첫 번째 컴백을 맞이하는 몬스타엑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전세기 탄 월드클래스…시크+섹시 올블랙 [똑똑SNS] - MK스포츠
- 르세라핌 김채원, 가녀린 몸매…한줌 허리 [똑똑SNS] - MK스포츠
- 퀸 와사비, 패딩 안에 비키니만…남다른 겨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조현, 레깅스 모델 아냐?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리그 최강 안우진 없는 WBC 마운드 운영 전략은?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슈퍼스타 김도영 오늘도 터졌습니다! 만루홈런 괴력, 日 ERA 1위 쿠바 괴물 초구 공략 [MK타이베이]
- 황선홍 제치고 역대 2위로?…’황새’ 바라보는 ‘쏘니’ 손흥민, A매치 대기록 새로 쓰나 - MK스
- 무리뉴는 왜 자른 걸까... 로마, 소방수로 73살 라니에리 낙점···‘공식 발표만 남았다’ - MK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