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차트 분석-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이 시간 차트의 흐름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이 종목의 차트에서 캔들패턴(하락반전형) 등의 특이사항이 발생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과 개인의 거래비중 높음, 각각 33.4%, 60.9% (최근한달)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25.2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77.4만주를 순매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차트 분석
-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이 시간 차트의 흐름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이 종목의 차트에서 캔들패턴(하락반전형) 등의 특이사항이 발생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과 개인의 거래비중 높음, 각각 33.4%, 60.9% (최근한달)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25.2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77.4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그동안 외국인은 102.5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33.4%, 60.9%로 비중이 높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효과'에 주가 급등…5일간 무려 55% 뛰었다
- 집은 원래 빚 내서 사는 겁니다…아니면 평생 못 삽니다 [심형석의 부동산정석]
- "술 마시며 울고불고"…39세 김정은, 중년의 위기?
- '백종원 라면' 나왔다…이마트·CU와 2종 첫선(종합)
- 팔다리 잘려도 못끊는다…美, 동물진정제 혼합 마약에 비상
- "재판까지 1년 4개월 걸려"…'박수홍♥' 김다예 법원行, 루머와 정면승부 ('조선의사랑꾼')
- 송혜교도 식장에서 보고 놀랐을듯…임지연, 아프로디테급 미모
- [종합] "발가락 절단했다"…엄홍길, 충격적인 발 상태 "생살 썩어들어가" ('미우새')
- 나비, 3.7 규모 지진발생 공포 호소…"집 흔들림, 무섭"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