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충남아산, 'U-22 자원' MF 권성현, FW 김택근 영입!

박지원 기자 2023. 1. 9.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구단의 미래를 이끌 'U-22 자원' 미드필더 권성현, 공격수 김택근을 영입했다.

 탁월한 시야를 활용한 패스 능력도 준수해 2023시즌 충남아산 공격진의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이며 U-22 자원으로 박동혁 감독 전술의 폭 또한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구단의 미래를 이끌 'U-22 자원' 미드필더 권성현, 공격수 김택근을 영입했다.

보인고-김해대 출신 권성현은 2020년 제주유나이티드에 입단하며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볼 터치와 드리블 등 기본기가 탁월한 미드필더로 U-19 국가대표팀에 발탁되며 일찌감치 두각을 나타냈다.

권성현은 전방 침투 패스와 강력한 중거리 슈팅 능력을 갖추었으며 경기를 풀어나가는 운영 능력이 뛰어나다. 팀 전술 변화에 따라 중앙, 수비형 미드필더와 중앙수비수까지 소화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로 2023시즌 박세직, 김강국 등 기존 미드필더들과 신구 조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2004년생 김택근은 미래가 촉망되는 유망주다. 속초중-강릉중앙고 출신으로 2022년 전국 고등축구리그 강원권역에서 전 경기에 출전해 4골 1도움을 올리며 팀의 무패 우승(7전 전승) 주역으로 활약했다.

공격진 전 포지션 소화가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로 양발을 활용한 드리블과 슈팅이 장점으로 꼽힌다. 탁월한 시야를 활용한 패스 능력도 준수해 2023시즌 충남아산 공격진의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이며 U-22 자원으로 박동혁 감독 전술의 폭 또한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팀에 합류한 두 선수는 "충남아산FC에 입단하게 되어 영광이다. 팀이 매년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이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 동계 훈련 간 팀에 빠르게 녹아들어서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 싶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충남아산은 지난 4일부터 1차 전지훈련지인 제주 서귀포에서 2023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권성현 프로필]

이름: 권성현

생년월일: 2001년 2월 22일

포지션: 중앙, 수비형 미드필더

신체조건: 184cm, 74kg

출신교: 보인고-김해대

경력: 2020~2021 제주유나이티드

 

[김택근 프로필]

이름: 김택근

생년월일: 2004년 1월 25일

포지션: 공격수

신체조건: 175cm, 67kg

출신교: 강릉중앙고

사진= 충남아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