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토끼띠 엄마 됐다"…안영미·윤승아·공현주, 2023년 엄마되는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랫동안 2세 소식을 기다려왔던 스타들이 2023년 계묘년에는 소중한 새 생명을 만나게 됐다.
배우 윤승아는 지난달 25일 크리스마스에 임신 소식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후 윤승아는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서 직접 임신 소식을 언급했다.
다음 날 공현주도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네티즌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오랫동안 2세 소식을 기다려왔던 스타들이 2023년 계묘년에는 소중한 새 생명을 만나게 됐다.
배우 윤승아는 지난달 25일 크리스마스에 임신 소식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며 출산 예정일은 오는 6월이라고 밝혔다.
이후 윤승아는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서 직접 임신 소식을 언급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윤승아와 김무열의 2011년부터 현재까지의 일상이 담겨있었고, 지난해 촬영한 초음파 사진과 함께 윤승아의 배를 쓰다듬으며 아기에게 인사를 건네는 김무열도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두 사람은 반려견에 "틴틴이 이제 오빠 되네"라고 전해 아이의 성별이 딸이라고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2015년 4월 3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린 윤승아와 김무열은 결혼 7년 만에 첫 아이를 품게 됐다.
꾸준히 방송을 통해 임신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던 안영미도 2세 소식을 전했다. 지난 5일 안영미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안영미의 임신 소식을 알리며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영미는 이날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제 입으로 이런 이야기를 하는 날이 진짜 왔다. '두뎅이'(청취자 애칭)의 간절한 염원 덕분에 제가 '토끼띠맘'이 됐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안영미는 지난 5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온 남편과 2020년 2월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됐으며, 결혼 3년 만에 엄마가 됐다. 그는 남편과 MBC FM4U 라디오 '써니의 FM데이트'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당시 청취자였던 남편으로부터 '소개팅하자'는 문자를 받고 즉석에서 전화 연결을 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다음 날 공현주도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네티즌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지난 6일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공현주가 임신했다. 현재 안정기에 접어든 상태이고, 출산 예정일은 7월"이라고 밝혔다.
공현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엄마가 된 기쁨을 표출했다. 그는 "올해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운을 뗀 뒤, "드디어 저희 부부에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이제 날이 더워질 때쯤이면, 두 아이의 엄마가 될 예정"이라고 쌍둥이 엄마가 됐음을 알렸다.
지난 2019년 3월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한 공현주는 '복수해라', '하이클래스', '약한영웅 Class1' 등 결혼 후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으나, 귀한 생명이 찾아온 만큼 태교에 집중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곤약밥 먹으며 '섹시 노출신' 포기? “예쁜 몸이 아니라 앙상하게 만들려고 두달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신지 “가장 무서운 연예인은 김종민, 한마디 잘못하면 큰일 나”
- 제니가 탄 전용기, 이용료가 얼마인가 보니…시간당 2천만원에 출국절차도 10분 안팎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