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포맨트X한블리’ 퍼퓸 썸퓨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의 향수 브랜드 포맨트가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와 협업한 차량용 방향제 '포맨트X한블리' 퍼퓸 썸퓨저를 내놓았다.
'어웨이큰 미'(Awaken Me)와 '리멤버 미'(Remember Me) 두 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회사 측은 "퍼퓸 썸퓨저의 경우, 차량 송풍구 바람에 의해 발향 되도록 설계돼 겨울철 히터를 사용해도 효과적으로 향을 느낄 수 있다"며 "한블리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운전자가 안전운전에 관심 갖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웨이큰 미’(Awaken Me)와 ‘리멤버 미’(Remember Me) 두 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나를 깨우는 향’이라는 부제의 어웨이큰 미는 얼그레이 향을 베이스로 운전자가 맑은 정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멤버 미는 상큼한 느낌의 자몽 시트러스와 자스민 꽃향기를 더했으며, 운전자가 차분한 감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회사 측은 “퍼퓸 썸퓨저의 경우, 차량 송풍구 바람에 의해 발향 되도록 설계돼 겨울철 히터를 사용해도 효과적으로 향을 느낄 수 있다”며 “한블리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운전자가 안전운전에 관심 갖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머리 심고 12kg 빼더니 과감…비키니 ‘눈길’ [DA★]
- 신지-서장훈 뜻밖의 ♥매칭…“자식 하나만” 토니母 조언 (미우새)
- ‘로미오와 줄리엣’ 감독子 “음란물NO, 올리비아 핫세 황당해” [DA:할리우드]
- 김소영, ‘한량’ 오상진 때문에 이지경됐나…우울증 진단 충격 (너는 내 운명)
- 김혜자 눈물 “사별한 ♥남편 생각하면…잊지 못해” (유퀴즈) [TV체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