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 체결... 송승헌·유연석·이동욱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아라가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9일 고아라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한 식구가 되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고아라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뿐 아니라 다재다능한 매력까지 갖춘 훌륭한 배우다. 앞으로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로서 고아라와 함께하며 그가 가진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아라가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9일 고아라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한 식구가 되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고아라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인형 같은 비주얼로 데뷔 때부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일으켰던 tvN ‘응답하라 1994’를 비롯해 KBS 2TV ‘화랑’, OCN ‘블랙’, JTBC ‘미스 함무라비’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부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하게 쌓아 올린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등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빛내왔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고아라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뿐 아니라 다재다능한 매력까지 갖춘 훌륭한 배우다. 앞으로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로서 고아라와 함께하며 그가 가진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킹콩 by 스타쉽에는 김범, 송승헌, 신승호,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전소민, 조윤희, 채수빈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