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 “군대에서 이별 당한다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세형이 군입대 후 이별 당한 'X'의 사연에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스무살에 대학교 캠퍼스커플(CC)이었던 첫사랑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이런 상황이 반복되자 리콜녀는 'X'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다.
3년이 흘러서야 리콜녀가 이별을 리콜한다는 것을 알게 된 'X'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일방적으로 이별 해놓고 이제 와서 왜?"라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 리콜플러너들의 마음을 불안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주제로 리콜남, 리콜녀의 사연이 9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가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스무살에 대학교 캠퍼스커플(CC)이었던 첫사랑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풋풋한 캠퍼스 데이트를 즐기며 2년이 넘는 시간을 연인으로 지낸 리콜녀와 ‘X’. 하지만 ‘X’의 군입대와 리콜녀의 어학연수가 두 사람의 사이를 조금씩 멀어지게 만든다.
타지 생활이 힘들었던 리콜녀는 ‘X’로부터 위로 받고 싶었지만 리콜녀와 떨어져 있는 것이 불안했던 ‘X’는 리콜녀에게 집착 아닌 집착을 하게 된다. 이런 상황이 반복되자 리콜녀는 ‘X’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다.
일병 말에 이별 통보를 받았다는 ‘X’의 말에 양세형은 유독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장영란은 “군대 갔을 때 이별을 하면 타격이 어느 정도냐?”라고 궁금해하고, 양세형은 “군대 선임이 (X처럼) 이별 통보를 받았다. 3개월 동안 눈이 뒤집어져서 다니더라”고 리얼한 에피소드를 덧붙여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다.
3년이 흘러서야 리콜녀가 이별을 리콜한다는 것을 알게 된 ‘X’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일방적으로 이별 해놓고 이제 와서 왜?”라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 리콜플러너들의 마음을 불안하게 한다.
이별에 있어서 미숙했던 자신의 행동을 뒤늦게 후회하는 리콜녀. ‘X’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재회하고 싶은 리콜녀의 바람은 닿을 수 있을지,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이야기가 본방 사수를 자극한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9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감싼 尹 나체 그림 등 국회 전시 앞두고 철거돼
- "나 교수인데 결혼하자"…여성에게 6억 사기친 전과9범[사사건건]
- 유튜버로 돌아온 김어준…"권력 카르텔에 균열낼 것"
- 실종신고 6일 만에… 경산 6급 공무원, 낙동강서 숨진 채 발견
- 부산 오피스텔 주차타워서 불…인명피해는?
- [단독]국방대 현역 교수 3명, 여직원 1명에 '성범죄'…2차 가해자는 '영전'
- “40살 앞둔 김정은, 술 먹고 울곤 한다… ‘중년의 위기’ 올 수도”
- ‘마약 투약·매수’ 돈스파이크, 오늘 1심 선고…檢, 징역 5년 구형
- 한은, 금리 인상 3.5~3.75%에서 멈춘다…하반기 '인하 기대감'도[금통위폴]②
- ‘가격 또 인하’ 100달러 문턱까지 갔던 테슬라, 반등 이유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