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31일 컴백 확정…새 앨범 '베리어스' 발매
김현식 2023. 1. 9.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비지(VIVIZ)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비비지가 오는 31일 3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를 발매한다"고 9일 밝혔다.
비비지는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뭉쳐 지난해 결성한 팀이다.
소속사는 "뚜렷한 아이덴티티와 탄탄한 실력을 지닌 비비지가 올해 가요계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비비지(VIVIZ)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비비지가 오는 31일 3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를 발매한다”고 9일 밝혔다.
비비지는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뭉쳐 지난해 결성한 팀이다. 신보 발매는 2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를 낸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비비지는 팀 결성 이후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서도 활약했다.
소속사는 “뚜렷한 아이덴티티와 탄탄한 실력을 지닌 비비지가 올해 가요계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은, 금리 인상 3.5~3.75%에서 멈춘다…하반기 '인하 기대감'도[금통위폴]②
- ‘가격 또 인하’ 100달러 문턱까지 갔던 테슬라, 반등 이유는 (영상)
- 유튜버로 돌아온 김어준…"권력 카르텔에 균열낼 것"
- 실종신고 6일 만에… 경산 6급 공무원, 낙동강서 숨진 채 발견
- 송혜교 ‘더 글로리’ 훔쳐본 중국… 서경덕 “도둑시청 기가 막혀”
- [단독]국방대 현역 교수 3명, 여직원 1명에 '성범죄'…2차 가해자는 '영전'
- “40살 앞둔 김정은, 술 먹고 울곤 한다… ‘중년의 위기’ 올 수도”
- ‘마약 투약·매수’ 돈스파이크, 오늘 1심 선고…檢, 징역 5년 구형
- LPGA 개막전에 한국 선수 못보나, 전인지도 김효주도 신청 안해
- '첫 태극마크' 최지만 "미국서 WBC 마치고 캠프 합류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