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민 딸' 박민하, 스타잇엔터와 전속계약 "좋은 배우로 성장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찬민의 딸 박민하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았다.
박민하가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허재 세븐 박찬민 지숙 나르샤 김효진 김준희 이정민 박은지 이유빈 조수연 곽민선 한초임 선우은숙 지수원 한수연 황태광 임강성 한소은 백승희 김민영 박신우 홍준기 이금주 이현아 한주희 김수지 조아란 박지우 김우리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 "박찬민 이어 박민하와 한 식구 돼 기뻐"
방송인 박찬민의 딸 박민하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았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박찬민도 소속돼 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9일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민하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민하는 2007년생이다. 그는 2011년 MBC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로 데뷔했다. 박민하는 '신들의 만찬' '아랑 사또전' '야왕' '미세스 캅' '치얼업'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영화 데뷔작 '감기'에서는 주연 미르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냈고 '공조' 시즌 1과 2에서는 강연아 캐릭터로 신스틸러 역할을 해냈다.
박민하는 아버지 박찬민과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 주니어쇼-붕어빵'에서 활약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둥지 탈출3' '애들 생각' '복면가왕' 등에 출연했다. 박민하는 사격에도 재능을 보였다. 배우 겸 사격 선수로 활동 중인 그는 사격 청소년 국가대표로 발탁돼 전국 중·고등학생 사격대회 우승을 휩쓸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박찬민에 이어 박민하와 한 식구가 돼 기쁘다. 한계 없는 성장 가능성을 가진 박민하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민하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민하는 "내게 신경 써줄 수 있는 소속사가 생겨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 성인이 되기까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좋은 배우로 성장해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민하가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허재 세븐 박찬민 지숙 나르샤 김효진 김준희 이정민 박은지 이유빈 조수연 곽민선 한초임 선우은숙 지수원 한수연 황태광 임강성 한소은 백승희 김민영 박신우 홍준기 이금주 이현아 한주희 김수지 조아란 박지우 김우리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혼2' 이재욱, 고윤정과 키스…"내 독한 스승님"
- '더 글로리' 과몰입 기상캐스터 "적당히 화려한 직업 아니다"
- '가요광장' 정모 "기안84, 힘든 시기 김사랑에 연락"
- 장윤정, 아들 연우 배려에 자존심 상했던 사연 ('물 건너온 아빠들')
- "노키즈존 없나요?"… 관객 물음에 영화관이 답하다
- "죽지도 않고 또 왔다"…신정환, 직접 밝힌 연기 소감
- 박수홍♥김다예, 2세 계획 언급..."반반 닮은 딸 낳자" ('편스토랑')
- [트렌드 스캔] 울프컷에 빠진 스타들... 유행은 돌아온다
- 역시 뉴진스…'디토'로 '인기가요' 1위
- 박경림 "박수홍과 신혼여행 함께 갔다"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