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무역점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들인다... “아시아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월 무역센터점에 영국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만든 수제 버거 브랜드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아시아 1호점을 연다고 9일 밝혔다.
고든 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고든 램지가 2020년 영국에서 출범한 캐주얼 콘셉트 버거 브랜드로, 기존 버거 브랜드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월 무역센터점에 영국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만든 수제 버거 브랜드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아시아 1호점을 연다고 9일 밝혔다.
고든 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고든 램지가 2020년 영국에서 출범한 캐주얼 콘셉트 버거 브랜드로, 기존 버거 브랜드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를 선보인다. 일반 버거 매장과 달리 직원이 고객에게 직접 서빙하는 게 특징이다. 해외 매장으로는 현대 무역점이 첫 매장이다.
이 매장에서는 김치와 베이컨이 들어간 ‘코리안 스매시 버거’와 채식 버거, 아동용 메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무역센터점 인근 직장인과 백화점 방문객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의 패스트푸드점보다는 고급스럽지만,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은 버거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갈수록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에 맞춰 신규 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