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제일EZ통장' 첫 가입 고객 최고 연 4.1% 금리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은 자유입출금예금 상품인 '제일EZ통장'의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연 4.1%의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제일EZ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파킹통장으로 업계 최고수준의 금리를 제공한다"며 "새해를 맞아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병남 기자 = SC제일은행은 자유입출금예금 상품인 '제일EZ통장'의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연 4.1%의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일EZ통장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에서만 가입 가능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5%포인트(p)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간 적용해 최고 4.1%의 금리를 준다.
또한 오는 2월28일까지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제일EZ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파킹통장으로 업계 최고수준의 금리를 제공한다"며 "새해를 맞아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fellsic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9금 폭로'까지 터진 박나래…"차 안에서 남성과 OO하며 시트 발로 차"
- 슈 "남편 임효성, 한 달 반 전 싸우고 나 차단해…집 비밀번호 바꿨다"
- "먹지도 않았는데 배부르고 살 쪘다"…19세 여성, 원인은 뜻밖에도 '암'
- "80대 아빠와 재혼한 10살 연하 새엄마, 성관계용 크림 배송 부탁…불쾌"
- 무인세탁방서 옷 훔친 남성, 행인 따라가 성추행…CCTV 충격
- 나나 집 강도범 "제압된 후 나나가 돈 준다 했는데 안줘" 황당주장
-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아내 박시은에 "평생 연애하자"
- 민혜연, 남편 주진모에 "이건 바람난 거 아니냐" 왜
- "풍선만큼 부푼 볼살"…공기 불어 넣어 유리 팽창시키는 30년 경력 세공사
- '64세' 최화정, 110억 한강뷰 아파트 풍수지리 공개…반려견 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