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전국투어 성료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그룹 코요태가 서울 공연을 끝으로 콘서트 투어를 성료했다.
이번 서울 공연은 코요태가 약 3년 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이자 투어를 마무리하는 공연.
당초 콘서트 투어를 알리는 첫 공연으로 지난해 11월 개최 예정이었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미뤄지면서 마지막을 장식하는 공연이 됐다.
코요태는 "콘서트 투어를 마무리하게 됐다. 올해에도 여러 공연을 진행할 예정", "여러분 덕분에 2022년 너무 행복했다. 2023년도 행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그룹 코요태가 서울 공연을 끝으로 콘서트 투어를 성료했다.
코요태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진행, 약 3600여 명의 관객들을 만났다.
이번 서울 공연은 코요태가 약 3년 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이자 투어를 마무리하는 공연. 당초 콘서트 투어를 알리는 첫 공연으로 지난해 11월 개최 예정이었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미뤄지면서 마지막을 장식하는 공연이 됐다.
코요태는 오프닝 무대 ‘실연’을 시작으로 ‘반쪽’과 ‘영웅’ 등 신곡 무대를 비롯해 ‘Good Good Time’, ‘Hollywood’, ‘팩트‘, ’Passion’, ‘파란’, ‘디스코왕’, ‘비몽’, ‘비상’, ‘순정’, ‘우리의 꿈’, ‘만남’ 등 레전드 히트곡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관객들의 뜨거운 열정과 환호 속에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코요태는 “콘서트 투어를 마무리하게 됐다. 올해에도 여러 공연을 진행할 예정”, “여러분 덕분에 2022년 너무 행복했다. 2023년도 행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요태의 서울 공연에는 ‘국민가수’ 이솔로몬과 조연호, 박보람과 박상민이 게스트로 출격했으며 슬리피는 DJ로 깜짝 변신했다. 송은이, 김호중, 박나래, 테이, 차태현 등이 축하 메시지를 보냈고 문세윤, 유선호, 히밥 등은 공연장을 직접 찾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머리 심고 12kg 빼더니 과감…비키니 ‘눈길’ [DA★]
- 신지-서장훈 뜻밖의 ♥매칭…“자식 하나만” 토니母 조언 (미우새)
- ‘로미오와 줄리엣’ 감독子 “음란물NO, 올리비아 핫세 황당해” [DA:할리우드]
- 김혜자 눈물 “사별한 ♥남편 생각하면…잊지 못해” (유퀴즈) [TV체크]
- “신입 초봉=최저시급” 강민경, 열정페이 해명했다 논란 더 키워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