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2023 트루프렌드 한가족 스키캠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은 7~8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 한국투자금융그룹 계열사 임직원 가족이 참여한 '트루프렌드(truefriend) 2023 한가족 스키캠프'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행사로, 2003년 처음 시작해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었던 2021년과 2022년을 제외하고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7~8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 한국투자금융그룹 계열사 임직원 가족이 참여한 ‘트루프렌드(truefriend) 2023 한가족 스키캠프’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행사로, 2003년 처음 시작해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었던 2021년과 2022년을 제외하고 매년 진행되고 있다. 임직원과 가족 2000여 명이 참석한 올해 행사에는 초보자를 위한 스키·보드 강습, 인기 연예인 초청 축하공연, 레크레이션를 겸한 ‘한가족 파티’와 행운권 추첨 행사 등이 열렸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임직원과 가족분들의 노력과 지지가 있었기에 한국투자증권이 대한민국 대표증권사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사세요'…임대아파트 부실 조롱에 원희룡 분노 폭발
- 美 위성, 오늘 낮 한반도에 떨어지나…경계경보 발령
- '술 마시고 울고'…39살 김정은, 중년의 위기?
- '英왕실 며느리들 불화의 시작은…' 해리 왕자, 폭로 예고
- 불 난 테슬라 3시간 '활활'…거센 물줄기에도 안 꺼져
- BTS 진 '중대장 훈련병' 됐다
- '공포가 된 동굴 관광'…관람객 있는데 불끄고 퇴근한 직원
- SNS에 고기튀김 사진 올린 유명셰프…이란 당국에 체포, 왜
- 한 걸음당 1원? 지옥의 앱테크 체험기 [근면한 월급]
- 전쟁 같았던 '생쥐 체포작전'…멕시코 마약왕 아들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