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관리 SaaS 레몬베이스, 70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과관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개발·운영하는 레몬베이스가 7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레몬베이스 누적 투자금은 140억원으로 늘었다.
레몬베이스는 기업이 지속적인 성과 관리를 보다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그룹, 롯데제과 등 2000여개 기업이 레몬베이스를 활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성과관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개발·운영하는 레몬베이스가 7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레몬베이스 누적 투자금은 140억원으로 늘었다. 이번 투자는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가 주도했다. 카카오벤처스와 본엔젤스 등 기존 투자사도 참여했다.
레몬베이스는 기업이 지속적인 성과 관리를 보다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면평가를 운영할 수 있는 '리뷰', 목표를 공유하고 진척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목표', 1대 1 대화 내용을 기록할 수 있는 '1:1 미팅' 등으로 주기적인 평가와 상시 목표 관리, 1:1 미팅, 수시 피드백 등 제도 운영을 돕는다.
컴투스그룹, 롯데제과 등 2000여개 기업이 레몬베이스를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유료 이용자 수는 전년 대비 5배 증가했다. '채용-평가-보상'이란 인적자원(HR) 관리 패러다임이 '채용-지속적 성과관리-보상-성장-몰입'이란 구성원경험(EX) 관리로 변화하면서 더 가파른 성장세를 기대하고 있다.
권민석 레몬베이스 대표는 "앞으로 더 빠른 속도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지식-데이터-제품을 결합한 서비스로 발돋움하겠다"고 전했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문제 유출 논란' 연세대 자연계열 논술, 법원서 '무효 가처분' 인용
- 법무법인 지평 새 대표에 김지홍·이행규 변호사
- 서울시, 17일 '손기정마라톤' 개최…'월드컵경기장~가양' 교통 통제
-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로 복귀한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
- 29CM, 겨울 '이굿위크' 성황…누적 거래액 1100억원
- 강유정 의원, 게임법 개정안 발의…확률 피해 이용자 구제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