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르세라핌 허윤진, 새 솔로 자작곡 '아이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허윤진이 새 솔로 자작곡을 선보인다.
9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허윤진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솔로곡 '아이돌'(I ≠ DOLL)을 공개한다.
지난해 8월 르세라핌 데뷔 100일을 기념해 들려준 '레이즈 유어 글래스'(Raise y_our glass)에 이어 2번째로 내놓는 자작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허윤진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솔로곡 ‘아이돌’(I ≠ DOLL)을 공개한다. 지난해 8월 르세라핌 데뷔 100일을 기념해 들려준 ‘레이즈 유어 글래스’(Raise y_our glass)에 이어 2번째로 내놓는 자작곡이다.
‘아이돌’은 록 기반 트랩 장르 곡으로 겉모습에 현혹돼 내면의 가치를 놓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노랫말에 담았다.
허윤진은 “데뷔 후 새롭게 알게 된 것들에 대한 생각을 이번 곡에 담았다”며 “때로는 겉으로 보이는 것이 누군가를 평가하는 주요 잣대가 되기도 한다. 이런 일을 직접 겪거나 제 3자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바라봤을 때의 감정을 곡에 녹였다”고 전했다.
허윤진은 음원 발매 시간에 맞춰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돌’ 뮤직비디오도 게재한다. 지난해 사운드 클라우드에만 올렸던 첫 번째 자작곡 음원도 같은 시간 정식 음원으로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살라? 억장 무너져"…충주 신축아파트 논란에 분노한 원희룡
- “40살 앞둔 김정은, 술 먹고 울곤 한다… ‘중년의 위기’ 올 수도”
- 10일 검찰 출두 이재명…개딸들 "성남지청 앞에 모이자"
- [단독]국방대 현역 교수 3명, 여직원 1명에 '성범죄'…2차 가해자는 '영전'
- '손안의 PC'·'혁신의 아이콘' 아이폰 탄생[그해 오늘]
- "쿵! 소리나고 흔들려"…강화 해역서 3.7 지진 발생
- 실종신고 6일 만에… 경산 6급 공무원, 낙동강서 숨진 채 발견
- 나경원 또 때린 홍준표…"이미지만으로 정치하는 시대 끝나"
- LPGA 개막전에 한국 선수 못보나, 전인지도 김효주도 신청 안해
- '첫 태극마크' 최지만 "미국서 WBC 마치고 캠프 합류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