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새해맞이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은 새해를 맞아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9일)부터 오는 12월 29일까지 연중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개설한 고객과 작년 6월 이후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먼저 유진투자선물의 자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가입한 뒤 안내데스크로 전화 신청을 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은 새해를 맞아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9일)부터 오는 12월 29일까지 연중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개설한 고객과 작년 6월 이후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시카고상품거래소(CME·Chicago Mercantile Exchange) 마이크로 지수·통화 계약당 0.69달러, CME 마이크로 에너지·귀금속·금리 계약당 0.74달러, CME 지수·에너지·귀금속·통화·금리 계약당 1.99달러 등 할인 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먼저 유진투자선물의 자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가입한 뒤 안내데스크로 전화 신청을 해야 한다. 혜택이 적용되는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60거래일까지다.
‘트레이딩 커뮤니티’는 기술적, 펀더멘탈 분석과 함께 회원 간 실시간 거래 정보 공유를 통한 면밀한 시장 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다. 유진투자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계좌잔고가 50만원 이상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트레이딩 커뮤니티’ 서비스는 유진투자선물의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살라? 억장 무너져"…충주 신축아파트 논란에 분노한 원희룡
- “40살 앞둔 김정은, 술 먹고 울곤 한다… ‘중년의 위기’ 올 수도”
- 10일 검찰 출두 이재명…개딸들 "성남지청 앞에 모이자"
- [단독]국방대 현역 교수 3명, 여직원 1명에 '성범죄'…2차 가해자는 '영전'
- '손안의 PC'·'혁신의 아이콘' 아이폰 탄생[그해 오늘]
- "쿵! 소리나고 흔들려"…강화 해역서 3.7 지진 발생
- 실종신고 6일 만에… 경산 6급 공무원, 낙동강서 숨진 채 발견
- 나경원 또 때린 홍준표…"이미지만으로 정치하는 시대 끝나"
- LPGA 개막전에 한국 선수 못보나, 전인지도 김효주도 신청 안해
- '첫 태극마크' 최지만 "미국서 WBC 마치고 캠프 합류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