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산하, 3번째 코로나19 확진 판정…"스케줄 참여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윤산하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8일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윤산하가 두통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신속 항원 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 금일(8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윤산하는 이번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라 당분간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한편 윤산하는 지난해에 두 차례에 걸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비&산하 유닛 활동 차질 불가피
8일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윤산하가 두통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신속 항원 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 금일(8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현재 윤산하는 두통 및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윤산하는 예정돼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향후 아티스트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윤산하는 지난 4일 같은 아스트로 멤버 문빈과 함께 유닛 문빈&산하를 결성해 세 번째 미니앨범 '인센스'(INCENSE)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그러나 윤산하는 이번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라 당분간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함께 활동 중인 멤버 문빈은 윤산하와 함께 신속항원 검사를 받았지만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한편 윤산하는 지난해에 두 차례에 걸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내일 검찰 포토라인 선다…'성남FC 수사' 절정
- 윤석열표 '노동·연금·교육개혁' 어디로 가고 있나
- [강일홍의 클로즈업] '더 글로리' 열풍, 중국을 바라보는 '두 마음'
- [기대작-'교섭'(상)] 사상 최악의 작전…아프가니스탄에선 무슨 일이 있었나?
- 금리인상에 '성과급 잔치' 벌이는 은행… 영업시간 단축은 '여전'
- 李, 10일 검찰 출석…'사법 리스크' 바라보는 당내 시선은
- "집주인 국세 체납 볼 수 있다" 전세사기 예방에 팔 걷은 정부
- '휴정기 끝' 법원, 원전 자료삭제·이재명 손배소 1심 결론
- [CES 2023] 한국조선해양, '무인 선박' 시대 성큼…"2024년 실증"
- [CES 현장에서] 노태문 사장 "지난해 폴더블폰 목표치 근접…S·Z 투트랙 이상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