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 25일 솔로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이 솔로 컴백일을 확정했다.
9일 소속사 레이블SJ에 따르면 예성은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악플랫폼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센서리 플로우스'(Sensory Flows)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예성은 전반적인 기획과 음악 프로듀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녹여냈다"며 "'감각의 흐름'이라는 뜻의 '센서리 플로우스'를 타이틀로 내건 앨범으로 어떤 음악과 콘셉트,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소속사 레이블SJ에 따르면 예성은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악플랫폼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센서리 플로우스’(Sensory Flows)를 발매한다.
예성은 슈퍼주니어의 메인 보컬이다. 팀의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 멤버로도 활약해왔다. 2016년부터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해 그간 국내에서 4장의 미니앨범을, 일본에서 2장의 싱글과 1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소속사는 “예성은 전반적인 기획과 음악 프로듀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녹여냈다”며 “‘감각의 흐름’이라는 뜻의 ‘센서리 플로우스’를 타이틀로 내건 앨범으로 어떤 음악과 콘셉트,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주 신축아파트 논란에 분노한 원희룡…"그냥 살라? 억장 무너져"
- “40살 앞둔 김정은, 술 먹고 울곤 한다… ‘중년의 위기’ 올 수도”
- 10일 검찰 출두 이재명…개딸들 "성남지청 앞에 모이자"
- [단독]국방대 현역 교수 3명, 여직원 1명에 '성범죄'…2차 가해자는 '영전'
- '손안의 PC'·'혁신의 아이콘' 아이폰 탄생[그해 오늘]
- "쿵! 소리나고 흔들려"…강화 해역서 3.7 지진 발생
- 실종신고 6일 만에… 경산 6급 공무원, 낙동강서 숨진 채 발견
- 나경원 또 때린 홍준표…"이미지만으로 정치하는 시대 끝나"
- LPGA 개막전에 한국 선수 못보나, 전인지도 김효주도 신청 안해
- '첫 태극마크' 최지만 "미국서 WBC 마치고 캠프 합류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