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올해 설 선물세트로 진귀한 식자재 선보인다

윤슬빈 기자 2023. 1. 9. 0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신라가 설을 맞이해 한우∙굴비 선물세트 뿐만 아니라 흑삼·꿀·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자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그 중 최고급 선물세트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했으며 판매 수량을 한정했다.

'설화한우 스페셜'은 한우 본래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안심과 채끝, 풍부한 육즙의 등심, 살코기가 가장 많은 4~7번만 엄선한 갈비 등으로 구성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흑삼·꿀 등 건강 상품 강화
2023 설 선물세트(호텔신라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호텔신라가 설을 맞이해 한우∙굴비 선물세트 뿐만 아니라 흑삼·꿀·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자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동의보감을 비롯한 각종 한의학 고서에 따르면 인삼을 아홉 번 찌고 말려(구증구포) 만들어지는 흑삼의 제조법은 인삼의 효능을 극대화한다고 알려져 있다.

구증구포 제조 시 주요 영양성분인 흑삼 진액이 유실될 수도 있지만, 신라호텔의 흑삼 상품은 전통기법에 현대식 기술을 접목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문제점을 해결했고 정과와 잼 형태로 출시했다.

'진한 흑삼 한 뿌리'는 흑삼을 천연감미료 배합물에 담가 만들어진다. 꿀과 올리고당으로 이루어진 배합물은 흑삼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비율로 제작했으며 '진한 흑삼 한 뿌리'는 쓴 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흑삼잼'은 꿀과 올리고당에 흑삼을 갈아 농축시켰다. 합성첨가물 없는 자연친화적 제품으로 빵과 샐러드 등 각종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천연꿀 혼합물인 '왕유정'은 '안상규 벌꿀'에서 40년 양봉업 노하우를 집대성해 신라호텔만을 위해 개발한 상품이다. '안상규 벌꿀'은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양봉대회에서 2015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데 이는 역대 대상 수상자 중 유일한 한국 브랜드다.

'왕유정'은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화분 등 양봉산물과 홍삼, 녹용, 침향 등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첨가해 만들었다. 왕유정에 함유된 벌꿀의 수분율은 기존 벌꿀에 비해 매우 낮은 수준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가지고 있다.

이밖에 신라호텔은 설 선물의 베스트셀러인 한우를 총 42종의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그 중 최고급 선물세트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했으며 판매 수량을 한정했다. '설화한우 스페셜'은 한우 본래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안심과 채끝, 풍부한 육즙의 등심, 살코기가 가장 많은 4~7번만 엄선한 갈비 등으로 구성한다.

한편, 신라호텔은 고객들의 편리한 상품 확인과 주문·결제를 위해 온라인몰을 전면 개보수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설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축하', '감사', '결혼', '출산' 등 상황과 가격에 따른 맞춤 선물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선물 주문 시 신라호텔의 배송 도우미가 직접 배송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