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임지연, SNS에 결혼하는 날 공개…"연진웨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으로 열연한 임지연이 극 중 박연진의 결혼하는 날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임지연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극 중 차갑고 악랄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캐릭터에게 볼 수 없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학창시절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학교폭력을 가한 박연진 역을 맡아 희대의 빌런이라는 칭호를 얻으면서 시청자들에게 연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빌런 연기 호평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으로 열연한 임지연이 극 중 박연진의 결혼하는 날을 공개했다.
8일 임지연은 자신의 SNS에 "연진웨딩"이라고 적은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임지연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극 중 차갑고 악랄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캐릭터에게 볼 수 없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깨를 드러낸 웨딩드레스부터 시스루 웨딩드레스까지 다양한 사진이 공개됐다.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학창시절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학교폭력을 가한 박연진 역을 맡아 희대의 빌런이라는 칭호를 얻으면서 시청자들에게 연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는 지난달 30일 파트1(8회 분)이 공개됐으며 10개 국에서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 순위 1위에 올라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파트2는 오는 3월 공개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내일 검찰 포토라인 선다…'성남FC 수사' 절정
- 윤석열표 '노동·연금·교육개혁' 어디로 가고 있나
- [강일홍의 클로즈업] '더 글로리' 열풍, 중국을 바라보는 '두 마음'
- [기대작-'교섭'(상)] 사상 최악의 작전…아프가니스탄에선 무슨 일이 있었나?
- 금리인상에 '성과급 잔치' 벌이는 은행… 영업시간 단축은 '여전'
- 李, 10일 검찰 출석…'사법 리스크' 바라보는 당내 시선은
- "집주인 국세 체납 볼 수 있다" 전세사기 예방에 팔 걷은 정부
- '휴정기 끝' 법원, 원전 자료삭제·이재명 손배소 1심 결론
- [CES 2023] 한국조선해양, '무인 선박' 시대 성큼…"2024년 실증"
- [CES 현장에서] 노태문 사장 "지난해 폴더블폰 목표치 근접…S·Z 투트랙 이상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