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채권개미 시대…채권아카데미를 엽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 동학개미가 아니라 채권개미의 시대입니다.
작년 한해동안 개인의 채권 순매수 규모는 20조6000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어려운 용어와 익숙지 않은 거래 시스템 등으로 채권투자를 망설였던 분들을 위해 이데일리가 채권투자아카데미를 개설합니다.
'채권을 공부할 결심'이라는 주제로 5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내로라 하는 채권투자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채권투자에 필요한 이론부터 실전까지 모두 공유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주간 주 2회 밀도있는 강의 진행
이제 동학개미가 아니라 채권개미의 시대입니다. 작년 한해동안 개인의 채권 순매수 규모는 20조6000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금리인상이 시작되자 발 빠르게 채권시장으로 눈을 돌린 개인투자자들이 상당했던 겁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어려운 용어와 익숙지 않은 거래 시스템 등으로 채권투자를 망설였던 분들을 위해 이데일리가 채권투자아카데미를 개설합니다. ‘채권을 공부할 결심’이라는 주제로 5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내로라 하는 채권투자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채권투자에 필요한 이론부터 실전까지 모두 공유합니다.
●교육기간 : 1월31일~3월2일, 매주 화요일/목요일 주2회, 오후 6시30분~9시30분
●교육장소 :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
●수강비용 : 90만원
●문의 : 1666-2200, 이데일리ON 홈페이지
권소현 (juddi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주 신축아파트 논란에 분노한 원희룡…"그냥 살라? 억장 무너져"
- [단독]국방대 현역 교수 3명, 여직원 1명에 '성범죄'…2차 가해자는 '영전'
- '손안의 PC'·'혁신의 아이콘' 아이폰 탄생[그해 오늘]
- "쿵! 소리나고 흔들려"…강화 해역서 3.7 지진 발생
- “40살 앞둔 김정은, 술 먹고 울곤 한다… ‘중년의 위기’ 올 수도”
- 실종신고 6일 만에… 경산 6급 공무원, 낙동강서 숨진 채 발견
- S의 공포가 덮친다…상장사 10곳 중 3곳이 역성장
- LPGA 개막전에 한국 선수 못보나, 전인지도 김효주도 신청 안해
- '첫 태극마크' 최지만 "미국서 WBC 마치고 캠프 합류할래요"
- 코리안투어 최고로 ‘우뚝’ 김영수 “유럽에서 다시 바닥부터 시작해야죠”(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