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여자 있냐고? 올해 결혼 가능"…의미심장 발언 ('미우새')[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과 개그맨 허경환의 만남이 공개됐다.
허경환은 "많은 사람들이 형이 운동을 포기 못해 결혼 생각이 없는 거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였고, 김종국은 "운동 때문에 싸우더라도 많이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 서로 맞춰줘야 한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김종국에게 "(허경환을) 개가수로 만들어보자"라며 허경환 버전 '한 남자' 피처링을 부탁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김종국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과 개그맨 허경환의 만남이 공개됐다.
허경환은 한 음악 녹음실에 김종국을 초대해 "'한 남자'를 트로트로 만들어봤다. 저의 작은 선물이다"라고 말했다. 김종국이 "형 대표곡이다. 그냥 둬도 된다"며 당황했지만 허경환은 오히려 "내버려 뒀더니 아무도 모르지 않나"라며 답답해했다. 허경환은 이어 자신이 앨범을 발매한 적 있는 개가수(개그맨+가수)라고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 표 '한 남자'를 들은 김종국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어 허경환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해주다가 직접 시범을 보이기도 했다. 그런데 녹음실에 허경환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허경환 어머니는 김종국의 손을 꼬옥 잡으며 "네 덕에 우리 아들이 우수상도 탔다"며 고마움을 전했고 챙겨온 초밥도 먹여줬다. 또 "어서 장가 좀 가라. 이 잘생긴 얼굴과 이 몸에 내버릴 것도 없는데 찜해놓은 여자 있나"라며 기습 질문을 했고, 김종국은 "노력하면 가능할 것 같다"며 돌려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어머니의 결혼 질문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여자 줄줄이 많을 것 같다"는 의심의 눈초리가 이어졌고, 김종국은 "줄줄은 아니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허경환은 "많은 사람들이 형이 운동을 포기 못해 결혼 생각이 없는 거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였고, 김종국은 "운동 때문에 싸우더라도 많이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 서로 맞춰줘야 한다"고 말했다. 허경환 어머니는 "각시도 사랑해 주고 다독여주고 애정표현 잘하면서 운동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러자 허경환은 "아빠가 주말마다 축구한다고 화를 그렇게 내면서"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머니는 "너희 아버지는 술을 먹고 밤 10시에 들어온다"라며 혀를 찼고 김종국은 "에이 그럼 안 된다. 전 그런 스타일이 아니다. 끝나면 밥을 빨리 먹고 집으로 와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허경환 어머니는 전복과 장어 등도 허경환이 아닌 김종국을 챙겨줬는데, 그 본심은 머지않아 드러났다. 어머니는 김종국에게 "(허경환을) 개가수로 만들어보자"라며 허경환 버전 '한 남자' 피처링을 부탁해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은 곧바로 녹음실로 들어가 열창하기 시작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재벌집' 김남희 “JYP 오디션서 망신 당해..5초만에 탈락”('아는형님')
- '58세' 윤다훈, 기러기 할아버지 됩니다 “큰딸, 이민→임신 8개월”
-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