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선발, 라흐마니 제외'...나폴리, 삼프도리아전 선발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선발 출전한 가운데 나폴리가 직전 경기 패배의 분위기를 씻으려 한다.
나폴리는 9일 오전 2시(한국시간) 이탈리아 제노아에 위치한 루이지 페라리스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세리에 A 17라운드에서 삼프도리아와 맞대결을 펼친다.
한편 나폴리는 직전 경기에서 리그 첫 패배를 당하며 분위기가 다소 처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백현기]
김민재가 선발 출전한 가운데 나폴리가 직전 경기 패배의 분위기를 씻으려 한다.
나폴리는 9일 오전 2시(한국시간) 이탈리아 제노아에 위치한 루이지 페라리스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세리에 A 17라운드에서 삼프도리아와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삼프도리아는 2승 3무 11패(승점 9점)로 18위, 나폴리는 13승 2무 1패(승점 41점)로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삼프도리아는 18위로 부진을 겪고 있지만 직전 경기 사수올로전에서 2-1 승리를 거뒀다. 현재 17위 스페치아와 승점이 6점 차이가 나고 있고, 강등권을 피하기 위해 승점 3점이 절실한 상황이다.
한편 나폴리는 직전 경기에서 리그 첫 패배를 당하며 분위기가 다소 처져 있다. 지난 5일 펼쳐진 인터 밀란전에서 나폴리는 제코의 헤더 결승골로 0-1로 패했다. 리그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던 나폴리에게 찬물을 끼얹는 패배였다.
이제 다시 분위기를 찾으려 하는 나폴리에게 삼프도리아전은 더 중요해졌다. 양 팀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홈팀 삼프도리아는 레리스, 무루, 가비아디니, 무리요, 누이틴크, 비에이라, 람머스, 린콘, 베레, 아게요가 선발 출전하고 오데로가 골문을 지킨다.
원정팀 나폴리는 김민재가 선발 출전한 가운데, 크바라츠헬리아, 오시멘, 폴리타노, 엘마스, 로보트카, 앙귀사, 후이, 제주스, 김민재, 디 로렌조가 선발 출전했고 메렛이 골문을 책임진다.
사진=나폴리, 삼프도리아 공식 SNS
백현기 기자 hkbaek11@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