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차기 시즌 앞두고 슬로건 '슈퍼 다이브'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마케팅 슬로건 ‘슈퍼 다이브’와 새롭게 단장한 키비주얼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정된 '슈퍼 다이브'는 ‘리그오브레전드(LoL)’에서 게임 내 분위기 반전이나 승리를 위해 큰 리스크를 감수하고 적진으로 뛰어드는 플레이를 지칭하는 단어인 ‘다이브’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히 다이브는 적절한 상황 판단과 팀워크 등 여러 조건이 부합할 때 성공 가능성이 높아진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런 의미를 담아 대규모 투자와 신선한 마케팅으로 올해 우승을 향해 슈퍼 다이브를 하겠다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키비주얼도 새로 단장했다. 이번 키비주얼은 도전적으로 뛰어드는 슈퍼 다이브의 모습을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토네이도(회오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팬페스트’ 행사에서 신규 슬로건의 의미를 담은 주제 영상을 팬들에게 최초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023시즌 신규 선수단이 출연하며 새로운 유니폼과 함께 슈퍼 다이브의 심상을 담아냈다. 아울러 한화생명e스포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업로드해 행사장에 참가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화생명e스포츠는 3년째 함께하는 공식 후원사 코오롱FnC와 협업해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의류로 제작한 2023년 신규 유니폼 3종을 공개했다.
기존에 있던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버전에 팀의 핵심 컬러인 ‘오렌지’ 버전을 추가한 이번 유니폼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대표 색상을 최대한 활용해 팀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추가된 오렌지 버전의 유니폼은 오렌지 배경에 흰색 팀 로고를 배치한 색상 조합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유니폼 목둘레선과 소매 부분에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은 화이트 버전 유니폼은 홈 경기에, 블랙 버전 유니폼은 어웨이 경기에 각각 착용하고, 오렌지 버전의 유니폼은 매주 토요일 경기가 있는 날에 착용하는 등 2023 LCK 스프링 스플릿부터 3가지 유니폼 모두를 착용할 예정이다. 또한 오렌지 유니폼을 착용하는 날을 ‘Orange Day(오렌지 데이)’로 정하고 롤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2023년은 팬들의 응원 속에서 선수단 모두가 하나되어 우승이란 목표를 향해 주저함 없이 용기 있게 뛰어들도록 하겠다"며 “항상 팀과 함께 해주시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신년 포부를 밝혔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