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김종민과 결혼·임신? 알고보니 "내가 가장.." [Oh!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서 코요태 신지가 출연, 알고보니 김종민과 서로 무서워하는 사이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코요태 신지가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MC로 코요테 멤버 신지가 출연, 신동엽은 "가요계 대표 여자 미우새"라고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또 신지는 김종민에 대해 "서로 화내는 모습 가장 많이 본 사이다, 서로가 무섭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코요태 신지가 출연, 알고보니 김종민과 서로 무서워하는 사이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코요태 신지가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MC로 코요테 멤버 신지가 출연, 신동엽은 "가요계 대표 여자 미우새"라고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신지는 "부정할 수 없지만 부모님이 서른 후반 쯤 되니 음악 그만하고 결혼해서 편하게 지냈으면 하셨다, 근데 그 시기 지나니 이젠 말씀 안 하셔, 이젠 포기하신 것 같다"고 웃음 지었다.
또 신지는 김종민에 대해 "서로 화내는 모습 가장 많이 본 사이다, 서로가 무섭다"고 했다. 앞서 지난달 김종민과 신지는 결혼, 임신설이 불거졌으나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한 바 있다. 하지만 이는 커녕, 서로 무섭다고 언급한 것.
이에 모두 "김종민이 웃는 얼굴인데 화도 내냐"며 놀랐다. 신지는 "화를 잘 안 내는데 왜 화내지?할때 화낸다"며 "평소엔 쌓아뒀다가 사소한 일에 터뜨리는 스타일 분노 게이지 차버리면 터지는 것, 굉장히 무섭다"고 했다. 심지어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이면 1위는 김종민"이라 꼽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이날 신지 소개팅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다고 언급, 계속 헌팅인지 묻자 신지는 "조용히해라.그런거 아니다, 자연스러운 만남이다"며 웃음 지었다. 소개팅을 안 받는 이유에 대해선 "불편하다 생각보다 낯을 많이 가린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25년간 함께한 코요태 멤버들에게 혹시 생리현상은 서로 텄는지 묻자신지는 "아무도 트지 않았다
자연스럽게 한 번도 트지 않았다"고 했다. 어떻게 참는지 묻자 신지는 "차 타고 장거리 가면? 그래도 셋이 같이 탔을 때 한 번도 없었다"며 "그 흔한 탄산음료 마시고 '꺼억~'도 안 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