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김종민, 제일 무서운 연예인…화낼 때 말 잘못하면 큰일"(미우새)[TV캡처]

송오정 기자 2023. 1. 8. 22: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지가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의외의 면모를 폭로했다.

신지는 "화를 잘 안 낸다. 그런데 왜 화내지? 할 때 화를 낸다. 쌓아두다가 사소한 일이 분노게이지를 채워버리면 굉장히 화를 낸다. 굉장히 무섭다. 제가 제일 무서워하는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김종민 씨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김종민을 보고 웃음이 나오지 않냐고 묻자, 신지는 "아니다. 진짜 화났을 때는 얌전히 있어야 한다. 말 잘못하면 큰일 난다"라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신지가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의외의 면모를 폭로했다.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코요태 신지가 스페셜 MC로 함께 했다.

'여자 미우새'라는 별명에 대해 신지는 "부정할 수는 없는 거 같다"라며 "저희 부모님이 제가 서른쯤 됐을 때는 '음악 그만하고 결혼해 편하게 지내면 좋겠다'라고 하셨다. 그런데 그때가 딱 지나니 이제는 말씀을 안 하신다. 포기하신 거 같다"라고 너스레 떨었다.

또 환불원정대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4명보다 신지가 훨씬 무섭다고 말한 김종민의 발언도 언급됐다. 이에 대해 신지는 "그 분들은 자주 볼 수 없지 않나. 저는 김종민 씨 옆에 있다보니 뭔가 잘못하거나 틀렸을 때 혼내고 바로잡으려고 하니까 (그런 거 같다)"라며 "김종민 씨가 화내는 걸 가장 많이 본 사람도 저고, 제가 화내는 걸 가장 많이 본 사람이 김종민 씨라 서로 무서워한다"고 해명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화를 전혀 낼 것 같지 않은 김종민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신지의 발언에 모두가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어떨 때 김종민이 화내냐고 질문했다. 신지는 "화를 잘 안 낸다. 그런데 왜 화내지? 할 때 화를 낸다. 쌓아두다가 사소한 일이 분노게이지를 채워버리면 굉장히 화를 낸다. 굉장히 무섭다. 제가 제일 무서워하는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김종민 씨다"라고 말했다.

화났을 때 김종민의 모습에 대해 "얼굴이 붉어지고, 화났는데 말이 문장으로 잘 전달이 안 되니까 답답해하면서 더 화가 나는 거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런 김종민을 보고 웃음이 나오지 않냐고 묻자, 신지는 "아니다. 진짜 화났을 때는 얌전히 있어야 한다. 말 잘못하면 큰일 난다"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