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신지 “김종민,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지가 자신이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 1위로 김종민을 꼽았다.
이날 MC들은 김종민이 과거 타 프로그램에서 환불원정대 4명보다 신지 4명이 더 무섭다고 발언한 것을 언급했다.
신지는 이어 "김종민 씨가 화내는 모습을 가장 많이 본 사람도 저다. 그러니까 서로 무섭다"면서 "화를 잘 안 내지만 '왜 화를 내지?' 할 때 화를 낸다"고 덧붙였다.
특히 신지는 "제가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 1위가 김종민 씨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코요태 신지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김종민이 과거 타 프로그램에서 환불원정대 4명보다 신지 4명이 더 무섭다고 발언한 것을 언급했다.
신지는 “그 분들은 자주 볼 수 없잖나. 저는 옆에 같이 있으니까, 본인이 잘못하고 틀렸을 때 직접 혼을 낼 수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신지는 이어 “김종민 씨가 화내는 모습을 가장 많이 본 사람도 저다. 그러니까 서로 무섭다”면서 “화를 잘 안 내지만 ‘왜 화를 내지?’ 할 때 화를 낸다”고 덧붙였다.
특히 신지는 “제가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 1위가 김종민 씨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종민이 화내는 모습을 보고 웃음이 안 나냐는 질문에는 “진짜 화났을 때는 알기 때문에 얌전히 있어야 한다. 한마디 잘못하면 진짜 큰일난다”고 답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