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가장 무서운 연예인은 김종민, 한마디 잘못하면 큰일 나"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신지가 자신이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은 김종민이라고 밝혔다.
이어 MC 서장훈은 "김종민 씨가 환불원정대 4명 보다 신지가 더 무섭다고 했던데"라고 말하자, 신지는 "그분들은 자주 볼 수 없는 분이지만 저는 옆에 있는 사람이지 않나. 본인이 잘못했을 때 제가 바로잡아주려고 하다 보니 그렇게 말한 것 같다. 서로가 화난 모습을 서로가 가장 많이 봤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자신이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은 김종민이라고 밝혔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신지가 출격했다.
신지는 '여자 미우새'라는 수식어에 대해 "부정할 수 없는 것 같다. 부모님이 제가 서른 후반이 됐을 때, 음악 그만하고 결혼해서 편하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하지만 시기가 지나니까 결혼하라는 말씀을 안 하신다. 포기하신 것 같다"며 웃었다.
이어 MC 서장훈은 "김종민 씨가 환불원정대 4명 보다 신지가 더 무섭다고 했던데"라고 말하자, 신지는 "그분들은 자주 볼 수 없는 분이지만 저는 옆에 있는 사람이지 않나. 본인이 잘못했을 때 제가 바로잡아주려고 하다 보니 그렇게 말한 것 같다. 서로가 화난 모습을 서로가 가장 많이 봤다"고 말했다. 이어 "(김종민은) 화를 잘 안 내는 편이지만 '왜 화내지?' 싶을 때 화를 낸다. 사소한 일을 쌓아뒀다가 화를 내기도 한다. 제가 제일 무서워하는 연예인이 김종민 씨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신지는 "일단 얼굴이 굉장히 빨개지고 문장으로 전달이 안 되면 더 화를 낸다. 진짜 화났을 때는 얌전히 있어야 한다. 한 마디 잘못하면 큰일난다"며 김종민이 화내는 과정도 공개, 김종민의 반전 면모를 밝혔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재벌집' 김남희 “JYP 오디션서 망신 당해..5초만에 탈락”('아는형님')
- '58세' 윤다훈, 기러기 할아버지 됩니다 “큰딸, 이민→임신 8개월”
-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