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아빠 너 아니야” 임신 왕빛나, 이유진에 거짓말 (삼남매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빛나가 임신을 알게 된 이유진에게 거짓말했다.
1월 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31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김건우(이유진 분)는 장현정(왕빛나 분)의 임신을 알았다.
김건우는 쓰러진 장현정을 병원으로 옮기고 임신을 알았다.
김건우는 의식을 찾은 장현정을 카페까지 데려다주고 "왜 말 안 했냐. 언제까지 숨기려고 했냐. 병원에서 임신 소식 들었다"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빛나가 임신을 알게 된 이유진에게 거짓말했다.
1월 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31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김건우(이유진 분)는 장현정(왕빛나 분)의 임신을 알았다.
김건우는 쓰러진 장현정을 병원으로 옮기고 임신을 알았다. 마침 퇴원하던 김소림(김소은 분)과 신무영(김승수 분)이 김건우를 봤고, 김소림은 김건우가 동생이라 소개했다. 신무영은 장현정을 알아보고 “군대 훈련소 동기 같은 친구”라고 말했다.
이어 신무영이 김건우와 장현정이 함께 카페에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다고 말하자 김소림이 두 사람의 연인관계를 알아차렸다. 하지만 김소림이 “여친이시냐”고 묻자 김건우는 “아니다. 예전에 강의 들었던 교수님이다”고 답하며 일단 부인했다.
김건우는 의식을 찾은 장현정을 카페까지 데려다주고 “왜 말 안 했냐. 언제까지 숨기려고 했냐. 병원에서 임신 소식 들었다”고 물었다. 장현정은 “애 아빠 너 아니니까 신경 쓸 것 없다”고 거짓말했지만 김건우는 믿지 않았다.
장현정은 “나 혼자 낳고 내가 알아서 할 거다. 내가 알아서 할 거니까 신경 쓰지 마라. 외국으로 나가서 혼자 낳고 키울 거다”고 말했고, 김건우는 “우리 둘이 떠나요. 멀리 떠나서 10년 뒤에 셋이 돌아와요”라고 제안했다.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글로리’ 김은숙, 송혜교 복수물에 키스신? 감독이 말린 ♥이도현 멜로
- 배윤정, 과거 비키니 자태 자랑할 만하네 “평생 다이어트 함께해요”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김영희, 짐 든 시어머니 옆에서 빈손? “제가 출산을 해서…” 해명(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윤다훈 할아버지 된다 “큰딸 남경민까지 캐나다 이민, 1월 19일 출산”(살림남2)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나은, 상의 외출복+하의 잠옷‥현실 재택수업 패션 폭소(대행사)[결정적장면]
- 차은우, 사제복도 얼굴천재가 입으면 다르다‥웹툰 찢고 나온 비주얼
- 방탄소년단 진, 화생방은 괴로워…훈련소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