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가 어쩌다 '꼰대'가 됐나..연정훈은 김종민과 전쟁선포 [Oh!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에서 나인우가 꼰대(?)미를 폭발, 연정훈은 김종민과 저쟁을 선포했다.
이 가운데 나인우, 유선호, 연정훈이 겨울입수에 당첨, 연정훈은 김종민에게 "넌 이제부터 죽었어, 이제부터 너랑 나랑 전쟁이다"며 2023년 전쟁을 선포했다.
연정훈이 겨울입수 처음이라고 하자딘딘은 "최고령자로 1박2일 기록이다"라며 웃음, 연정훈은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염원한다"면서 이어 "2023년 김종민과 전쟁 선포하겠다"고 외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1박2일'에서 나인우가 꼰대(?)미를 폭발, 연정훈은 김종민과 저쟁을 선포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에서 유쾌한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기상미션을 위해 딘딘을 깨우러왔다. 이어 실내에서 취침한 유선호도 약수물 같이 떠야한다고 하자 "뭔지 모르겠지만 이기고 오겠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차가운 계곡물에 도착한 두 사람. 딘딘은 유선호에게 "이제 네가 빠지는 것"이라며 "네가 인터뷰에서 입수 자신있다는 인터뷰 봤다, 패기 넘치지만 청춘 드라마같은게 아니다"고 했고,이에 불안감을 보인 유선호는 "자나깨나 입조심, 인터뷰 다시해야겠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계속해서 한옥으로 이동한 멤버들. 이틀 연속 실내취침한 새멤버 유선호에 놀라워했다. 나인우는 계속 야외취침만 걸렸다고 하자 모두 "인우가 꼰대, 우리 주 최고 꼰대다,막내일 때는 몰랐다"며 웃음, 나인우는 "나 꼰대 아니다"며 억울해했다.
계속해서 제작진은 새해맞이 첫 입수자를 결정하기로 했다. 겨울입수 언급에 모두 청천벽력,상식퀴즈로 최종입수자를 결정하기로 했다.
연정훈에 이어 딘딘이 성공한 가운데 딘딘이 입수에 탈출,상식왕으로 등극했다.이 가운데 나인우, 유선호, 연정훈이 겨울입수에 당첨, 연정훈은 김종민에게 "넌 이제부터 죽었어, 이제부터 너랑 나랑 전쟁이다"며 2023년 전쟁을 선포했다.
모두 떨리는 마음으로 석천계곡에 도착했다. 연정훈이 겨울입수 처음이라고 하자딘딘은 "최고령자로 1박2일 기록이다"라며 웃음, 연정훈은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염원한다"면서 이어 "2023년 김종민과 전쟁 선포하겠다"고 외쳤다.
나인우는 동생 유선호에게 "형들만 바라봐라 동생아 나를 따라와라"고 외친 모습. 이에 모두 "나인우 2023년에도 꼰대등극이다"며 폭소했다.
한편, KBS2TV '1박2일'은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다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1박2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