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9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 8. 20:29
■ 교양 ■ 뉴스 제네레이션(아리랑TV 오전 9시30분) = 바야흐로 MZ세대가 도래했다. 사회의 중심축을 차지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MZ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보기 위해 아리랑TV가 글로벌 MZ 뉴스 쇼 <뉴스 제네레이션>를 선보인다. 이번 첫 화에서는 MZ를 나누는 방법과 MZ의 영향력, MZ에 대한 국내와 해외의 차이 등 MZ세대에 관한 이야기를 샅샅이 풀어본다.
■ 영화 ■ 더 배트맨(캐치온1 오후 1시) = 지난 2년간 고담시에서 범법자들을 응징하며 배트맨으로 살아온 브루스 웨인(로버트 패틴슨). 알프레드(앤디 서키스)와 제임스 고든 경위(제프리 라이트)의 도움 아래, 도시의 부패한 고위 관료들을 처단해왔다. 고담의 시장 선거를 앞두고 엘리트 집단을 목표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리들러(폴 다노)가 나타난다. 브루스 웨인은 그를 잡기 위해 수사에 나선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