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어머니· 아픈 동생 위해 ‘미스터트롯2’ 출연 결심” (‘한풀이 노래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풀이 노래방' 한정수는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8일 방송된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2회에서는 '나이야가라부'로 참가한 '여심킬러' 배우 한정수가 등장했다.
이날 '나이야가라부' 배우 한정수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정수는 "어머니가 나이가 많으시다. 트롯 음악을 좋아하시고, 어머니와 동생을 생각해서 동생이 좀 많이 아프다. 그래서 동생한테 미안하고 고맙기도 해서 가족들을 위해 참가를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한풀이 노래방’ 한정수는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8일 방송된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2회에서는 ‘나이야가라부’로 참가한 ‘여심킬러’ 배우 한정수가 등장했다.
이날 ‘나이야가라부’ 배우 한정수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허경환은 “하트가 8개 나왔다”라고 말했고, 한정수는 “그런 이야기는 좀 삼가해달라”라며 민망해 했다. 앞서 한정수는 무심한듯 울림있는 매력을 선보였지만 하트 8개를 받아 아쉽게도 즉시 탈락을 하는 쓴맛을 봤다.
이어 은가은은 “혹시 결혼하셨냐”라고 물었고, 한정수는 “기분이 점점 안 좋아지네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허경환은 “가은 씨도 미혼이다”라고 전하며 “이제 두 분만 두고 다 나가요”라며 ‘러브라인 밀어주기’에 나서 한정수의 기분을 풀어줬다. 이어 허경환은 “누구나 다 알아보시는 분이기 때문에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라며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물었다.
한정수는 “어머니가 나이가 많으시다. 트롯 음악을 좋아하시고, 어머니와 동생을 생각해서 동생이 좀 많이 아프다. 그래서 동생한테 미안하고 고맙기도 해서 가족들을 위해 참가를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세월이 가면’ 노래를 진심을 다해 불렀다.
점수가 빵점이 나오자 한정수는 “왜 즉시 탈락했는지 알겠죠? 앞으로 노래는 안 하는 걸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허경환은 “영상 편지를 남기고 싶은 분이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정수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어머니 늘 감사하고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지금 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동생 혜정이도 많이 사랑하니까 힘내길 바란다”라며 가족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한편, ‘한풀이 노래방’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예심 현장에서 탈락한 참가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아쉬운 마음을 털어버릴 수 있도록 마련한 ‘힐링’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한풀이 노래방’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