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얼짱' 한수현 "날 욕하던 유명 연예인이 결국"...강민경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얼짱 출신 유튜버 한수현이 최근 직원 열정페이 지급 논란으로 논란에 휘말린 강민경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려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다.
한수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어렸을 적 나를 욕하던 키보드워리어가 유명 연예인이 됐다. 역시 사람은 안 변하나 봐."라는 글을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원조 얼짱 출신 유튜버 한수현이 최근 직원 열정페이 지급 논란으로 논란에 휘말린 강민경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려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다.
한수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어렸을 적 나를 욕하던 키보드워리어가 유명 연예인이 됐다. 역시 사람은 안 변하나 봐."라는 글을 적었다.
누리꾼들은 한수현이 언급한 '유명 연예인'이 누군지에 추측하는 한편, 과거 한수현이 얼짱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시기에 강민경이 한 인터넷 카페에서 자신의 욕을 한 사실을 알고 공개 사과를 받았던 일화에 주목했다.
당시 한 온라인 카페에서 "한수현은 저렴해 보인다" 등 악의적인 글들을 발견했고, 해당 글들의 작성자가 당시 연예인 연습생 강민경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한 때 논란이 됐던 일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수현의 측근은 "그 일로 한수현이 오랫동안 속상해한 걸로 안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한편 한수현은 여성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최근 유튜버로도 활동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코요태 신지,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 1위 김종민"…김종민이 무서운 이유?
- '원조 얼짱' 한수현 "날 욕하던 유명 연예인이 결국"...강민경 저격?
- 기캐 김가영의 '더 글로리' 팩트체크 두고…"어그로"vs"직업 자부심"
- 황민현, '환혼2' 종영 소감 "연기자로서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일문일답)
- 차승원X김선호X김강우, '폭군' 캐스팅…박훈정 감독과 두 번째 호흡
- "여러분 모두 착상하세요"...안영미,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감
- 강민경, 직원엔 박봉+책상은 협찬...너무한 연예인 사장님
- 한지 홍보가 어때서?...뉴진스, 난데 없이 中누리꾼들에 악플 표적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