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정호영, 온천서도 ‘우동 러버’ 면모 자랑…찰진 먹방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나귀 귀' 정호영이 우동 러버 면모를 자랑했다.
정호영은 8일 오후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출연, 직원들과의 다카마쓰 우동 투어를 다니는 모습이 공개됐다.
정호영은 고소함이 매력인 가마버터운동에 대해 설명한 것은 물론, 우동과 함께 먹을 튀김까지 챙겨 화려한 먹방을 이어갔다.
공원에 도착해서도 정호영은 "이제 또 우동을 먹기 위해서 간단히 운동을 합시다"라고 언급, '우동 러버'다운 면모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나귀 귀’ 정호영이 우동 러버 면모를 자랑했다.
정호영은 8일 오후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출연, 직원들과의 다카마쓰 우동 투어를 다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정호영은 다카마쓰의 유명한 우동집을 찾아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발했다.
정호영은 고소함이 매력인 가마버터운동에 대해 설명한 것은 물론, 우동과 함께 먹을 튀김까지 챙겨 화려한 먹방을 이어갔다.
보기만 해도 배부른 먹방 후 그는 두 번째 코스인 리쓰린 공원을 찾았다.
공원에 도착해서도 정호영은 “이제 또 우동을 먹기 위해서 간단히 운동을 합시다”라고 언급, ‘우동 러버’다운 면모로 웃음을 유발했다.
공원 다음에 온천을 찾은 정호영은 탕에 들어가 흡족해하다가도 “온천보다 우동이 좋죠”라고 강조했다.
여기에 멈추지 않고 정호영은 항공사 승무원 김형래 부문장과 서로 자기 자랑을 하며 기싸움을 이어가 상극 케미로 마지막까지 흥미를 더했다.
한편 ‘당나귀 귀’에서 존재감을 뽐낸 정호영은 앞으로도 여러 방송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 와사비, 패딩 안에 비키니만…남다른 겨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레드벨벳 조이, 개미허리 자랑…귀여운데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주이, 착시드레스에 깜짝…볼륨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조현, 레깅스 모델 아냐?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득점 4위 손흥민 2022 EPL 베스트11 선정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