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딘딘에 "초심 잃지 말아야" 저격 ('1박2일')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에서 나인우가 딘딘을 저격해 웃음을 안겼다.
딘딘은 유선호에게 "이제 네가 빠지는 것"이라며 "네가 인터뷰에서 입수 자신있다는 인터뷰 봤다, 패기 넘치지만 청춘 드라마같은게 아니다"고 했고,이에 불안감을 보인 유선호는 " 자나깨나 입조심, 인터뷰 다시해야겠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이에 김종민은 "이거 예전에 귀여웠는데 악어의 눈물같다"며 웃음, 딘딘은 나인우에게 "성도 나니까 '나꼰대'"라 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1박2일'에서 나인우가 딘딘을 저격해 웃음을 안겼다.
8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기상미션을 위해 딘딘을 깨우러왔다. 이어 실내에서 취침한 유선호도 약수물 같이 떠야한다고 하자 "뭔지 모르겠지만 이기고 오겠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차가운 계곡물에 도착한 두 사람. 딘딘은 유선호에게 "이제 네가 빠지는 것"이라며 "네가 인터뷰에서 입수 자신있다는 인터뷰 봤다, 패기 넘치지만 청춘 드라마같은게 아니다"고 했고,이에 불안감을 보인 유선호는 " 자나깨나 입조심, 인터뷰 다시해야겠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계속해서 한옥으로 이동한 멤버들. 이틀 연속 실내취침한 새멤버 유선호에 놀라워했다. 나인우는 계속 야외취침만 걸렸다고 하자 모두 "인우가 꼰대, 우리 주 최고 꼰대다, 막내일 때는 몰랐다"며 웃음, 나인우는 "나 꼰대 아니다"며 억울해했다.
이에 김종민은 "이거 예전에 귀여웠는데 악어의 눈물같다"며 웃음, 딘딘은 나인우에게 "성도 나니까 '나꼰대'"라 놀렸다. 이에 나인우도 딘딘에게 "형 초심잃지마라"고 하자 딘딘은 "안 잃을꼰대다"며 놀렸다.
한편, KBS2TV '1박2일'은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다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