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아 축구 봤지?” 문세윤, 월드컵 실언 또 저격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 문세윤이 딘딘의 월드컵 실언을 저격했다.
1월 8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야외 취침을 하게 된 문세윤, 나인우, 딘딘의 기상 미션이 그려졌다.
문세윤은 "딘딘아. 형은 네가 체구가 작다고 불리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축구 봤지? 포르투갈 잡았잖아. 언더독이란 없어 프로의 세계에"라고 카타르 월드컵을 언급해 딘딘을 고개 숙이게 했다.
문세윤은 나인우의 승리를 외쳤고 나인우는 " 딘딘 형이 돌아왔다. 제 목을 졸랐다"고 일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1박2일' 문세윤이 딘딘의 월드컵 실언을 저격했다.
1월 8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야외 취침을 하게 된 문세윤, 나인우, 딘딘의 기상 미션이 그려졌다.
이불 가운데에 누운 문세윤은 제외된 가운데 나인우, 딘딘이 이불 뺏기 게임에 나섰다. 문세윤은 "딘딘아. 형은 네가 체구가 작다고 불리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축구 봤지? 포르투갈 잡았잖아. 언더독이란 없어 프로의 세계에"라고 카타르 월드컵을 언급해 딘딘을 고개 숙이게 했다.
딘딘은 장판까지 잡으며 버텼지만 나인우의 몸짓에 힘 없이 끌려갔다. 문세윤은 나인우의 승리를 외쳤고 나인우는 " 딘딘 형이 돌아왔다. 제 목을 졸랐다"고 일렀다.
딘딘은 경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전력적으로 저보다 훨씬 강한 상태였다. 이 정도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문세윤은 "4년 후에 멋진 모습으로 다시 보겠다"고 다시금 월드컵을 떠올리게 했다.
한편 딘딘은 앞서 한 라디오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국가대표팀의 성적을 부정적으로 전망하며 벤투 감독을 비난해 물의를 빚었다. 이후 한국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자 SNS를 통해 사과했고, 경솔함을 지적하는 비난 여론이 강하게 일었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글로리’ 김은숙, 송혜교 복수물에 키스신? 감독이 말린 ♥이도현 멜로
- 배윤정, 과거 비키니 자태 자랑할 만하네 “평생 다이어트 함께해요”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김영희, 짐 든 시어머니 옆에서 빈손? “제가 출산을 해서…” 해명(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윤다훈 할아버지 된다 “큰딸 남경민까지 캐나다 이민, 1월 19일 출산”(살림남2)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나은, 상의 외출복+하의 잠옷‥현실 재택수업 패션 폭소(대행사)[결정적장면]
- 차은우, 사제복도 얼굴천재가 입으면 다르다‥웹툰 찢고 나온 비주얼
- 방탄소년단 진, 화생방은 괴로워…훈련소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