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품명품’ 양상국, 예리한 관찰력+날카로운 감정 활약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품명품' 양상국이 예리한 관찰력을 자랑했다.
양상국은 8일 오전 방송된 KBS1 'TV쇼 진품명품'(이하 '진품명품')에 출연했다.
한편 'TV쇼 진품명품'을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한 양상국은 향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품명품’ 양상국이 예리한 관찰력을 자랑했다.
양상국은 8일 오전 방송된 KBS1 ‘TV쇼 진품명품’(이하 ‘진품명품’)에 출연했다.
이날 진미령, 이성종과 함께 쇼 감정단으로 나선 양상국은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어르신들의 스타로 활약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제 겁니다”라며 섬세하면서도 예리한 감정과 유쾌한 웃음을 함께 책임지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기선 제압에 나섰다.
두 번째 의뢰품 상감 청자 버드나무 문 매병 감정에서 첫 모습이 드러나자 바로 “고려청자의 한 종류로 파악된다”라며 정확한 안목과 함께 쇼 감정단다운 날카로운 감정을 선보이며 현장과 안방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마지막 의뢰품 어해도 10폭 병풍 감정에서는 “물고기의 모습이 살짝 사납게 생겼다. 피라냐 인줄 알았다. 사랑니를 뽑아야 할 것 같다”라며 개성 넘치는 물고기들의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섬세하게 파악하며 큰 웃음을 줬다.
감정하는 내내 진미령, 이성종과 티격태격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 양상국은 아쉽게 장원 등극에는 실패했지만 명품 입담과 폭풍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행복 에너지를 전달했다.
한편 ’TV쇼 진품명품‘을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한 양상국은 향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 와사비, 패딩 안에 비키니만…남다른 겨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레드벨벳 조이, 개미허리 자랑…귀여운데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주이, 착시드레스에 깜짝…볼륨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조현, 레깅스 모델 아냐?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득점 4위 손흥민 2022 EPL 베스트11 선정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