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유선호, 연정훈 VS 김종민 대결에 “살벌하겠구만”[MK★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유선호가 연정훈과 김종민의 대결에 살벌함을 예측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훈민 전쟁' 특집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두 형님들의 종잡을 수 없는 신경전이 펼쳐진다.
여섯 멤버들은 연정훈과 김종민 중 한 팀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병아리 막내 유선호는 두 형님들의 치열한 전쟁을 지켜보며 "오늘 살벌하겠구만"이라고 말해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유선호가 연정훈과 김종민의 대결에 살벌함을 예측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훈민 전쟁’ 특집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두 형님들의 종잡을 수 없는 신경전이 펼쳐진다.
대결에 앞서 김종민은 “저 쪽에서 싸움을 걸면 나도 가만히 있지 않아!”라고 강하게 이야기하며 포부를 내비친다.
여섯 멤버들은 연정훈과 김종민 중 한 팀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역대급 한파에 벌벌 떨던 멤버들은 팀 선정 뒤 섶다리 조식 레이스를 펼치는가 하면 파워 경보까지 선보인다.
특히 병아리 막내 유선호는 두 형님들의 치열한 전쟁을 지켜보며 “오늘 살벌하겠구만”이라고 말해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승부욕에 불타오른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레이스에 참여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예능 베테랑 김종민은 유선호에게 “이게 베테랑 노하우다!”라고 말하는 등 폭풍 잔소리 공격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문세윤과 나인우는 레이스 도중 눈밭에서 티격태격 데이트(?)를 선보여 모두를 당혹케 만든다.
이 치열한 ‘훈민 전쟁’ 속 어느 팀이 레이스에 승리하며 최종 우승에 유리한 고지를 오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 와사비, 패딩 안에 비키니만…남다른 겨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레드벨벳 조이, 개미허리 자랑…귀여운데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주이, 착시드레스에 깜짝…볼륨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조현, 레깅스 모델 아냐?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득점 4위 손흥민 2022 EPL 베스트11 선정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