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래, 다이어트 강요‥5명 먹으면 4인분 주문” 승무원 폭로(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형래 부문장의 다이어트 강요가 폭로됐다.
1월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89회에서는 일본 다가마쓰에 방문한 김형래 부문장이 승무원들과 정호영 셰프 일행에게 우동을 쏘기로 했다.
이때 부하직원끼리 탄 차에서 정호영의 일행인 도우 셰프가 "김형래 부문장님 멋있으시다. 음식도 사주시고 평상시에도 그러시냐"고 칭찬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형래 부문장의 다이어트 강요가 폭로됐다.
1월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89회에서는 일본 다가마쓰에 방문한 김형래 부문장이 승무원들과 정호영 셰프 일행에게 우동을 쏘기로 했다.
이날 김형래는 승무원들과 정호영 셰프에게 본인이 아침을 쏘겠다며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양껏 드시라"고 말했다. 심지어 김형래는 1시간에 4천엔인 우동 택시까지 불러놓은 상태. 우동 택시란 우동 전문가가 타서 취향에 맞게 우동집에 안내를 해주는 택시였다.
한 택시에 6명이 전부 탈 수 없기에 김형래와 정호영 그리고 부하직원들이 차를 나눠탔다. 이때 부하직원끼리 탄 차에서 정호영의 일행인 도우 셰프가 "김형래 부문장님 멋있으시다. 음식도 사주시고 평상시에도 그러시냐"고 칭찬을 했다.
이에 승무원은 "잘 사주시긴 하시는데 5명이면 4인분 시키고 살짝 다이어트를 강요하신다"고 솔직히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글로리’ 김은숙, 송혜교 복수물에 키스신? 감독이 말린 ♥이도현 멜로
- 배윤정, 과거 비키니 자태 자랑할 만하네 “평생 다이어트 함께해요”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김영희, 짐 든 시어머니 옆에서 빈손? “제가 출산을 해서…” 해명(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윤다훈 할아버지 된다 “큰딸 남경민까지 캐나다 이민, 1월 19일 출산”(살림남2)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나은, 상의 외출복+하의 잠옷‥현실 재택수업 패션 폭소(대행사)[결정적장면]
- 차은우, 사제복도 얼굴천재가 입으면 다르다‥웹툰 찢고 나온 비주얼
- 방탄소년단 진, 화생방은 괴로워…훈련소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