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철♥' 10기 옥순 "'돌싱글즈' 출연할 걸…코 성형 YES-눈은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기 옥순이 성형 사실과 함께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했던 옥순과 '돌싱글즈'에 출연했던 유현철은 지난달 연애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10기 옥순이 성형 사실과 함께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최근 옥순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옥순은 "본인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라는 팬의 질문에 "눈"이라 답하며 "수술 안 했다"라고 했다. 그는 "근데 과거 사진이랑 지금이랑 쌍꺼풀이 다른데 안 했다고 하니. 그럼 트임 한 거냐. 두꺼워진 것 같다"는 말에 "일단 사진이 거의 10년 전이라 얼굴이 좀 변하지 않았겠냐. 살도 더 빠졌다. 눈 수술 아무것도 안 했다"라며 해명했다.
그러면서도 "혹시 코 수술 한 거냐. 예뻐서 여쭤본다"라는 질문에는 "이게 하기 전이고 십 년 전이다. 하길 잘한 거 같냐. 병원은 알려드릴 수 없는 게 사라졌다"라며 쿨하게 코 수술 사실을 인정했다.
또 "'돌싱글즈' 말고 '나는 솔로'만 지원했냐. '돌싱글즈' 특유의 카메라 색감이랑 옥순님 잘 어울렸을 것 같아 너무 아쉽다"는 질문에는 "돌싱글즈는 좀 부담스러웠다. 본명으로 나오기도 하고, 전 사람에 대한 언급을 해야할 것 같아서 부담스러웠다(이혼 사유)"라고 답하면서도 "나도 지금은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라며 솔직하게 덧붙였다.
이 외에도 옥순은 "유현철 매력을 한 개만 말 해달라"는 질문에 "멋잇다"라는 짧고 굵은 답변으로 유현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I LUV 유"라는 저장명을 공개하며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했던 옥순과 '돌싱글즈'에 출연했던 유현철은 지난달 연애를 인정했다. 옥순은 7세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며 유현철은 8세 딸을 키우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